대세 스타들 화장품 브랜드 얼굴로 속속 등장
상태바
대세 스타들 화장품 브랜드 얼굴로 속속 등장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4.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신규 제품 모델 발탁 러시
딘토, 배우 문가영 전속모델 발탁
라타플랑, 배우 박은빈 모델 선정
리페이지, 서브 모델에 이토 미유
보다나, 크리에이터 령령 모델 낙점
어노브, 신세경과 첫 브랜드 광고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이 되면서 다양한 상반기 주력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 마케팅도 활기를 띄고 있다.  사진=1.라타플랑 모델에 선정된 배우 박은빈 2.딘톤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문가영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이 되면서 다양한 상반기 주력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 마케팅도 활기를 띄고 있다. 사진=1.라타플랑 모델에 선정된 배우 박은빈 2.딘톤의 모델로 발탁된 배우 문가영

화장품 브랜드들이 대세 스타들이 잇달아 화장품 모델로 발탁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트렌드 메이커의 대표 색조 브랜드 딘토는 배우 문가영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딘토는 고전문학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화장하는 시간이 사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는 철학 아래 깊이 있는 감각을 일상으로 옮겨 놓은 비건 색조 뷰티 전문 브랜드를 지향한다.

배우 문가영은 지난달 딘토 콘셉트 영상과 지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섰다. 해당 영상과 화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그리고, 딘토 SNS를 통해 공개된다.

라타플랑은 드라마 '연모'와 ‘스토브리그’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박은빈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은빈은 4월 25일 론칭을 앞두고 있는 라타플랑의 신제품 캠페인 모델로 활약할 계획으로, 광고 영상을 비롯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에 나섰다.

라타플랑은 ‘K사극 퀸’으로 불릴 만큼 탄탄한 연기력이 빚어낸 박은빈의 한국적인 이미지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라타플랑의 지향점인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사진=1.리페이지 서브 모델로 발탁된 이토 미유 2.보다나 모델로 발탁된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
사진=1.리페이지 서브 모델로 발탁된 이토 미유 2.보다나 모델로 발탁된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

최근 브아걸 제아를 모델로 발탁했던 리페이지는 '걸스플래닛 999‘ 출신 이토 미유를 서브 모델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이토 미유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걸스플래닛 999 : 소녀대전’에 ‘J그룹’(일본) 참가자로 출연해 출중한 실력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리페이지가 공개한 스틸 컷 속 이토 미유는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 제품을 들고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 모델로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 ‘령령’은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댄스커버, 브이로그 등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로 MZ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보다나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중단발 고데기 스타일링 연출법 콘텐츠는 공개 4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30만을 넘어서면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나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 령령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보다나의 이미지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의 모델이 된 령령과 함께 앞으로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배우 신세경을 모델로 발탁한 닥터포헤어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는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어노브
최근 배우 신세경을 모델로 발탁한 닥터포헤어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는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어노브

한편 최근 배우 신세경을 모델로 발탁한 닥터포헤어의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는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어노브는 이번 화보 영상을 통해 우아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머릿결의 ‘비현실적 부드러움’을 완벽하게 표현한 신세경의 모습을 담아내며 자사의 우수한 제품성을 강조했다. 다양한 컨셉의 화보 속 신세경의 부드러운 머릿결은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신세경은 25일 공개된 언박싱 리뷰 영상을 통해 본인이 직접 어노브 제품을 사용해 본 후기와 그만의 활용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해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