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출시... 오뚜기, '올리브바질참치'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출시... 오뚜기, '올리브바질참치'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2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출시

농심은 서울 신당동 소재 유명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면요리 간편식인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금돼지식당은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맛을 갖춘 식당에 부여하는 미슐랭 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에 4년 연속 선정된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푹 끓인 김치로 맛을 낸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다.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부드러운 두부 등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는 용기면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SCP 던킨
사진=SPC 던킨

 

던킨, '블랙 도넛' 선봬

던킨은 '블랙 도넛'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던킨은 고정관념을 깨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어두운 검은색 '벤타블랙(Ventablack)'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블랙 카카오 파우더를 활용해 신비로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블랙 카카오로 반죽한 링 도넛에 달콤한 블랙 초콜릿 코팅을 입힌 '블랙홀릭' △초콜릿·화이트 초콜릿 2종을 채운 도넛 위에 쿠키 가루를 올린 '블랙홀릭 쿠키앤크림' 등이다. 두 제품 모두 22일부터 던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지중해 맛 담은 '올리브바질참치' 선봬 

오뚜기는 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바질, 엑스타라버진 올리브유, 황다랑어를 담은 '올리브바질참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급어종인 황다랑어를 사용해 깨끗하고 담백한 맛을 냈다. 지중해산 블랙올리브와 향긋한 바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높은 활용도와 휴대성도 장점이다. 파스타와 샌드위치, 샐러드, 까나페 등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리며,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아 간편한 술안주나 홈파티 메뉴로도 활용하기 좋다. 캔 형태여서 휴대가 용이해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는 오는 25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펀딩 이후에는 오뚜기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