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한화리조트, '커플렉스'... 글래드, '글래드x에그슬럿' 外
상태바
[시경Today] 한화리조트, '커플렉스'... 글래드, '글래드x에그슬럿'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 풀. 사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인피니티 풀. 사진=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커플렉스'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신혼부부 및 연인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커플렉스(Couplex)' 패키지를 5월 27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한화리조트 해운대, 거제, 여수에서 진행되며 객실 2박과 조식 및 석식을 포함해 색다른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한화리조트 해운대 '커플렉스'에는 객실 2박 외에 마린시티와 광안대교를 왕복하는 낭만적인 분위기의 요트 투어,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 엑스 더 스카이(BUSAN X the SKY)' 티켓이 포함된다. 또한 부산 야경이 한눈에 담기는 클라우드32 레스토랑의 디너 코스요리 2인, 조식 뷔페 2인, 웰컴 드링크까지 이용할 수 있어 오롯이 해운대 내에서 진정한 휴식이 가능하다.

수려한 해양 경관과 어우러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커플렉스'는 전문 웰니스 코치가 운영하는 요가&바디밸런스 웰니스 프로그램이 매력적이다. 또한 남해 바다와 맞닿은 인피니티 풀 이용권이 포함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추가로 조식 뷔페와 디너 코스요리, 피트니스 2인 이용권 혜택이 제공된다. 

여수 벨메르는 바다 전경의 스위트룸 2박과 2인 풀&사우나, 조식 뷔페, 디너, 웰컴 드링크, 와인 1병 등 볼거리와 먹거리 요소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특히 웰컴 드링크는 국내 최초 입점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폴프랭크’ 카페에서 제공된다. 모든 '커플렉스'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에그슬럿 시즌 2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에그슬럿 시즌 2 패키지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과 콜라보레이션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를 올해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x에그슬럿 패키지 시즌2'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에그슬럿의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아이템을 제공한다. 힐링 아이템으로는 에그슬럿의 한정판 '배스밤'과 몰티함과 깔끔한 끝 맛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라거와 바이젠 스타일 맥주로 구성된 '에그슬럿 라거&바이젠 1세트', 테리 원단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cpts 홈 슬리퍼' 1개로 구성됐다. 또한 에그슬럿의 네온사인을 연상시키는 기프트 카드 2만원권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꿀잠 맛집 글래드 호텔이 LA 에그샌드위치 맛집 '에그슬럿'과 콜라보를 통해 꿀잠, 꿀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글래드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꿀잠을 즐기고, 에그슬럿의 LA 감성 아이템과 함께 도심 속 힐링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

롯데호텔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홉스 위드 유(Hopes with 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호텔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의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굿네이버스에 기부돼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먼저, 나이키 홍대와 협업해 아이가 직접 모자나 티셔츠를 디자인할 수 있는 '키즈 나이키 바이 유(Kids’ NIKE BY YOU)'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패키지는 나이키 홍대와 인접한 3곳의 호텔(롯데호텔 서울·L7 홍대·롯데시티호텔 마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실 한정 판매된다.
 
객실 1박, NIKE BY YOU키즈 이용권 1매, 나이키 홍대 제품 10%할인(일부품목 제외)혜택을 공통 특전으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3인(성인2∙소인1)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은 5월 31일까지, 투숙은 5월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또한, 전국에 위치한 6곳의 롯데호텔은 아이 맞춤 패키지 '키즈 스페셜 데이'를 준비했다.

시그니엘 서울은 5월 줄을 잇는 연휴에 연박 혜택을 내세운 '패밀리 먼스 스페셜(Family Month Special)' 패키지를 출시했다. 

캐릭터 룸에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 프렌즈’패키지와 고래를 콘셉으로 꾸민 롯데호텔 울산 ‘헬로! 웨일’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체험형 패키지를 이용하고 싶다면 롯데호텔 월드 '롯데월드 퍼레이드'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 '마이 리틀 엔젤' 패키지, 롯데호텔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패키지를 추천한다.
체인별 구성 및 날짜, 가격 등은 상이하며, 세부사항은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요리를통한도시재생 사회적협동조합과 협업하여 회현동에 위치한 검벽돌 집에서 제과제빵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검벽돌 집은 서울시와 함께하는 요리를 통한 도시재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조성된 공간으로 지역민을 위한 예술 문화 프로그램 및 클래스를 운영한다.

4일 롯데호텔 베이커리 전문가들이 검벽돌 집 운영자에게 롯데호텔의 베이커리 기술을 전수하는 한편, 전수받은 비법으로 만든 스콘을 5월2일부터 약 2주간(평일 한정)판매된다. 

스콘은 하루 250개 한정 판매되며, 판매가 중 일부는 롯데호텔이 보전하여 1천원에 판매한다. 해당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어 5월 16일에는 롯데호텔 제과명인 IKA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 수상자 나성주 파티시에가 지역아동대상으로 진행하는 희망클래스가 열린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패밀리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투숙이 가능한 여유로운 크기의 스위트 객실 1박과 10만원 다이닝 크레딧을 포함한 '스윗 올 나잇'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윗 올 나잇' 패키지는 송도국제도시와 인천대교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는 센트럴파크 뷰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1박과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2인과 소인 2인 또는 성인 3인의 조식 뷔페가 포함돼 있다. 

더불어, 침대를 추가로 비치해 아이들과 함께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는 넓은 침대를 준비했다. 22층 최고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는 성인 최대 3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쉐라톤 클럽에서는 올데이 티타임 또는 다양한 주류와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이브닝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다. 

본 패키지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10만원의 식음 크레딧이 제공된다. 크레딧은 호텔 내 모든 다이닝 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중식당 '유에', 야외 테라스 다이닝 '더 테라스', 로비 라운지 '커넥션', 베이커리 '오뜨 파티세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2시까지의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4월 28일 리노베이션 마치고 새롭게 오픈하는 쉐라톤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입장도 가능하다. '스윗 올 나잇'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스윗 올 나잇'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1일부터 8일까지 투숙하는 어린이에게 키즈 트래블 북과 크레용을 객실 당 최대 2세트 제공한다. 트래블 북은 호텔 시그니처 여행 노트로 드로잉 페이지와 상상의 동물 맞추기, 호텔 내 스탬프 미션 등 다양한 엑티비티로 구성돼 있다. 미션을 완료한 어린이를 위한 장난감 선물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