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와인오피스, 오픈 100일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와인오피스, 오픈 100일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2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치즈너겟' 판매

쿠팡이 포켓몬 홀로그램 씰이 들어있는 냉동간식 하림의 '포켓몬 치즈핫도그', '포켓몬 치즈너겟'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림 포켓몬 치즈너겟'과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는 25일 오전 7시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두 제품에는 전설의 포켓몬 3종과 환상의 포켓몬 1종을 포함해 총 20여종의 홀로그램 씰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최저가 프로모션은 25일 7시부터 만 하루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이후 정상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앞둔 5월 3일에는 하림 포켓몬 치즈핫도그와 너겟을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도 만날 수 있다.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 후 SNS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포켓몬 봉제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용돈박스, 카네이션 생화와 조화, 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용돈박스는 선물상자 안에 카네이션 조화와 용돈을 예쁘게 넣을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용돈박스는 총 4가지 형태다. '프리미엄 용돈박스(OPP 포함)'는 카네이션 비누꽃, 메시지 카드와 투명봉투가 포함된 구성으로, 투명봉투에 용돈을 넣어 말아서 상자에 넣으면 용돈이 줄줄이 따라서 올라오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카네이션 생화는 투명한 쇼핑백에 들어있다. 조화는 코사지, 다발 조화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코사지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고, '10송이 카네이션 볼륨 부쉬'와 '7송이 미니 카네이션 부쉬'를 화병과 함께 전달하면 관리하기에도 용이하고,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생화를 대신하기에 괜찮다.

가정의 달 고급 브로치는 해바라기 골드, 해바라기 로즈골드 등 화려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고, 큐빅이 곳곳에 수놓아져 있어 액세사리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이 밖에도 스카프, 카드와 용돈 봉투 등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트윌리 스카프'는 4가지 디자인 패턴을 구성했고, 가방에도 액세사리로 맬 수 있는 길이감으로 기획되어 선물로 적당하다. '부모님 문답 카드'와 '자녀 문답 카드'는 카드 안에 서로의 마음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질문 등이 있어, 재미로 가볍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쇼호스트 김우리가 사용하는 쇼파 이미지. 사진= 일바코리아
쇼호스트 김우리가 사용하는 쇼파 이미지. 사진= 일바코리아

 

쇼호스트 김우리도 사용하는 쇼파는?

쇼호스트 김우리가 3년째 사용한 소파 커버를 새롭게 교체하며 봄 인테리어로 포인트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우리는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쇼호스트로 인플루언서로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우리 가족은 2020년 초 온라인 집들이를 통해 공개한 일바코리아의 소파를 3년째 사용해오고 있다. 
 
김우리가 사용한 소파는 덴마크 홈퍼니싱 가구 브랜드 일바의 베스트셀러 New York 소파이며, 원하는 컬러로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또 김우리와 같이 사용 중인 커버를 교체하여 소파나 가구를 새로 구입하지 않아도 실내 인테리어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 최초로 서초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덴마크 최대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연예인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유럽 현지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고급 소재를 사용한 제품임에도 기존 수입 가구에 비해 30~40%가량 가격을 낮춘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같은 제품이라도 재질과 색상, 디자인 등을 원하는 대로 바꾸면 수백가지 조합이 가능한 비스포크 가구로서 가심비 또한 충족시켜준다.

일바의 김종호 치프 매니저는 "일바의 해당 소파는 취향에 따라 커버를 교체할 수 있어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며 "3월 말, 힘펠 청정시설을 도입해 쾌적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듯, 프리미엄 가구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재 삼부자 TV CF 캡처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허재 삼부자 TV CF 캡처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광고모델 '허재 삼부자' 발탁

바디프랜드가 허재 삼부자를 새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14일 TV-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이 된 허재 삼부자의 팬텀메디컬케어 새 광고 에피소드 '허재의 트레이닝편'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허버지' 허재는 두 아들 허웅과 허훈에 특훈을 하고 있다. 팔굽혀펴기, 계단 오르내리기는 물론 드리블 훈련 중 치열한 몸싸움도 마다 않는 허웅과 허훈. 열심히 훈련을 받는 모습을 지켜보는 허재는 "매일 트레이닝 하는 선수의 숙명, 근육통을 달고 살 수 밖에 없지"라며 내레이션 한다. 이어 집에 들어온 허웅과 허훈은 팬텀메디컬케어를 찾는다. "그래서 전신 마사지 기술이 필요해요"라는 허웅의 내레이션에 이어, 마사지를 받는 허훈의 모습과 견인 원리를 담은 그래픽이 오버랩되면서 영상이 마무리 된다.

이번 광고에서는 PEMF 전자기장 모듈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팬텀메디컬케어의 특징을 담는 동시에, '바디프랜드의 전신마사지기술로 안마의자, 의료기기가 되다'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의료기기로의 진화를 명확히 표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허재 삼부자는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의 키메시지를 확실히 전달할 수 있는 전, 현직 운동선수이고, 가정의 달에 유쾌한 가족의 모습을 그리기에 적합한 최적의 모델이라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문화센터 양덕점 전경. 사진= 롯데마트
문화센터 양덕점 전경.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롯데마트가 28일부터 전국 문화센터 59개점에서 '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와 엔데믹에 따른 고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체험형 대면 강좌를 강화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특강들을 준비했다.

먼저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지난 여름학기에는 진행이 불가했던 '공연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동화극장 ▲버블쇼 ▲매직쇼 등을 마련했다.

성인 고객 대상의 노래 및 댄스 강좌의 경우에는 강사의 세심한 튜터링을 받을 수 있는 1:1, 소수정예 강좌부터 다수의 인원이 신나게 참여할 수 있는 강좌까지 고객 취향에 따른 강좌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생화 카네이션 DIY 화분 만들기'를 준비했고, 어린이날을 맞이해 '극장판 엉덩이 탐정: 수플레 섬의 비밀'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엉덩이 탐정 캐릭터 활용 만들기' 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점 공통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유아 여름 운동회'는 창의적인 놀이중심의 유아동 무용전문 교육 브랜드인 '트윈클발레'와 함께 한다.

아이들의 문해력 향상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책 읽기 클래스도 준비했다. 특별 제작 소프트 페이퍼 북을 가지고 찢고 즐기며 체험하는 독서 교실 'BB 그림책'은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폭넓은 연령대의 아이들이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자녀의 문해력 향상을 위한 전문가 솔루션도 제안한다. 'EBS 당신의 문해력', '공부머리 만드는 초등 문해력 수업' 저자인 김윤정 아이중심 독서교육연구소장의 전점 공통 온라인 특강이 6월 17일 개강할 예정이다. 북큐레이터협회 회장 김미정 박사의 '제대로 책 읽는 습관을 위한 북 큐레이션 온라인 특강'은 5월 1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여름학기 강좌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전국 59개점 오프라인 매장 및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5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정규 강좌 접수 시에는 ID당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그리고 2022년 봄학기 영아·유아 강좌 수강생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수강 후기 작성 시, 점 별로 2명씩 추첨하여 인기 클레이 브랜드 '플레이도' 본품 1개를 증정하는 수강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와인오피스
사진= 와인오피스

 

와인오피스,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

와인오피스가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해 20일부터 고객 감사 의미로 '그랑크뤼 와인 할인' 등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그랜드 오픈 이후 100일 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그랑크뤼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행사 품목으로는 5대 샤또 와인 중 하나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 미국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 '오퍼스 원', 전용 케이스를 포함한 '아르망 디 브리냑', 장고커플의 웨딩 와인 '파니엔테 까베르네 쇼비뇽' 외에 품귀 대란의 위스키 발베니 그리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 10종을 할인 판매한다.

와인오피스 김소희 대표는 "직장인이 많은 지역에 위치한 와인오피스에서 퇴근길에 원하는 주류를 구매할 수 있도록 주류 트렌드에 발맞춰 일반 매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상품들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상품을 구성하겠다"며 "오픈 100일 동안 성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내 방문 시 소정의 선물이 증정되며,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와인 행사를 비롯한 와인오피스 100일 기념 할인 이벤트는 30일까지다.

'읍천리 미숫가루' 제품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읍천리 미숫가루' 제품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읍천리 미숫가루' 출시

CJ온스타일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읍천리 미숫가루'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읍천리 미숫가루'는 '오하루 자연가득'과 도심 속 시골이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는 유명 디저트 카페 '읍천리 382'가 콜라보해 만든 제품으로, 포 형태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보리, 현미, 검정콩 등 100% 국내산 곡물 12가지가 함유 되었으며, 트랜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총 7단계의 공정을 거치는 전통 방식으로 제조돼 고소한 옛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