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버터 메이플' 출시... CJ웰케어, 프리미엄 유산균 라인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버터 메이플' 출시... CJ웰케어, 프리미엄 유산균 라인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1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버터 메이플'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4월 시즌 신제품 '브라운 버터 메이플'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식품 원료 브라운 버터, 메이플 시럽, 토피(toffee, 설탕·버터·물 등을 함께 끓여 만든 사탕 과자)' 등을 활용했다. 깊은 풍미의 브라운 버터 아이스크림과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여기에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과 토피가 더해져 이국적인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웰케어, 프리미엄 라인 'BYO EX' 선봬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라인 'BYO EX(바이오 엑스퍼트)'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CJ 바이오 유산균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 캡슐로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HY7601+KY1032)'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이 원료는 국내 최초로 식물에서 유래한 다이어트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HY7601)'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KY1032)'을 1:1로 배합한 것이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 외에도 유익균 증식·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 결과 다이어트와 관련한 6가지 지표인 체중, 체질량지수, 피하지방면적, 총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에서 모두 유의미한 감소세를 보였다.

이 제품은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 부담을 줄여주며, 보장균수는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를 담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CJ더마켓과 CJ온스타일에서는 각각 오는 24일, 30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바디마사지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서울우유
사진=서울우유

 

서울우유, 1인 간편식 '미니피자 4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서울우유 치즈를 사용한 1인 간편식 '서울피자관 미니피자'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토마토를 베이스로 가장 클래식한 '토마토 미니피자', 한국인이 좋아하는 음식 불고기를 주 재료로 한 '불고기 미니피자', 부드럽고 고소한 체다·에멘탈·그라노파다노·모짜렐라 4가지의 치즈를 한 데 담아낸 '콰트로 미니피자',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김치를 볶아 올린 기존에 없던 피자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강조한 '맛김치 미니피자' 등 총 4가지 타입의 냉동피자다.

사진=크라운제과
사진=크라운제과

 

크라운, 어린이날 시즌에디션 선물세트 5종 출시

크라운제과는 어린이날을 맞아 귀여운 동물 캐릭터 백팩 3종과 과일 파우치 2종이 들어있는 과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5월 초까지만 만나는 어린이날 시즌 한정판이다. 마이쮸, 죠리퐁, 빅파이 등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 상큼한 딸기와 체리로 디자인한 파우치는 죠리퐁, C콘칲, 츄러스 등 4가지 스낵으로 구성했다. 꿀벌, 거북이, 무당벌레가 그려진 백팩은 마이쮸, 빅파이 등 비스킷과 캔디를 더해 6가지로 구성했다.

귀여운 외관뿐만 아니라 끈이 달린 책가방 모양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용도까지 높다. 1만원이 넘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사이즈와 캐릭터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 선택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사진=hy
사진=hy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 출시

hy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이하 얼야 애플망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큰 인기를 모은 샤인머스캣 맛에 이은 두 번째 과일맛 제품이다.

hy는 이번 출시로 자사 프로즌(Frozen) 스낵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여름 음료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2016년 출시한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야쿠르트를 거꾸로 먹고, 얼려먹는 것에 착안해 개발됐다. 누적 판매량은 4억 병에 이르는 히트 상품이다.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최고급 국내산 제주 애플망고를 사용했다. hy 50년 기술력이 담긴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100억 CFU 함유했다.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더해 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