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신민아·이연희가 한 메이크업은?... 스타들의 화장법에 관심↑
상태바
태연·신민아·이연희가 한 메이크업은?... 스타들의 화장법에 관심↑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4.20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 시즌 겨냥 다양한 메이크업 룩 화보 눈길
베네피트, 태연 모델 발탁...립 메이크업 제안
지방시 뷰티, 신민아 화보 통해 봄 메이크업
데코르테, 이연희와 AQ 메이크업 화보 공개
어퓨, 트와이스 다현과 모델 재계약 발표
완연한 봄 날씨가 되면서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잇달아 모델을 앞세워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사진=1.베네피트의 모델 태연 2.지방시 뷰티의 모델 신민아 3.데코르테 모델 이연희 4.어퓨 모델 다현
완연한 봄 날씨가 되면서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잇달아 모델을 앞세워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사진=1.베네피트의 모델 태연 2.지방시 뷰티의 모델 신민아 3.데코르테 모델 이연희 4.어퓨 모델 다현

완연한 봄 날씨가 되면서 화장품 브랜드들이 잇달아 모델을 앞세워 메이크업 룩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먼저 베네피트는 최근 솔로 정규 3집 ‘아이앤비유(INV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tvN ‘놀라운 토요일’, Mnet ‘퀸덤2’ 등 각종 예능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 태연을 모델로 발탁하고 몽환적인 로즈 빛 무드의 스프링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태연은 새로운 틴트 컨셉에 맞게 만개한 장미꽃에 둘러싸인 채 꽃의 요정 같은 비주얼로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연의 유난히 깨끗하고 말간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로즈 빛 립은 베네피트 신제품 ‘플로라틴트’로 연출했다. 이 제품은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론칭하는 제품으로 말린 장미꽃이 내려앉은 듯 빈티지한 무드를 선사하는 MLBB 데저트 로즈 컬러다. 또한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태연은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을 함께 매치해 봄의 싱그러움이 한껏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지방시 뷰티는 모델 신민아와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를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공개했다. 화보 속 신민아는 결점 없는 매끈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특유의 모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다양한 룩으로 선보였다.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신민아의 피부를 완성해준 아이템은 지방시 뷰티의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매트 파운데이션'으로 편안하면서도 부드럽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피니쉬를 선사해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또한 신민아의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은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해주는 지방시 베스트셀러 립밤 ‘로즈 퍼펙토 N303’과 블러링 매트 피니쉬가 매력적인 ‘르 루즈 쉬어 벨벳’을 이용해 연출했다.

이에 앞서 데코르테는 모델인 이연희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우아한 봄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연희는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와 강렬한 레드립이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연출해냈다.

이번 화보에서 이연희가 사용한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은 데코르테의 독보적인 AQ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바르는 순간 럭셔리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밀착력으로 마치 내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만들어주며,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연희의 우아한 카리스마에 힘을 더 해준 레드 립은 ‘루즈 데코르테 글로우 시그니처 레드 002’로, 시간 및 장소 등에 구애받지 않고 열정과 자신감, 본연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주는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한편 에이블씨엔씨의 어퓨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인 다현과 엠버서더 활동을 올해도 이어간다고 밝혔다. 어퓨는 모델 다현과 함께 마데카소사이드, 과즙팡 라인 등 주요 베스트셀러 제품 및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중심으로 한국과 일본 등 해외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다현은 5월초 뷰티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어퓨 모델로서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