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 할인"... 신한카드, 고객 혜택 강화 '투썸플레이스 PLCC' 출시
상태바
"최대 30% 할인"... 신한카드, 고객 혜택 강화 '투썸플레이스 PLCC'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1.2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이용·비대면 주문 시 30% 할인 혜택
ESG 사상 반영해 나무 재질 친환경 소재 사용
카드 출시 기념 제휴 조인식에 참석한 이상무 투썸플레이스 영업마케팅 부문장(왼쪽),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오른쪽)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카드 출시 기념 제휴 조인식에 참석한 이상무 투썸플레이스 영업마케팅 부문장(왼쪽),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오른쪽)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특화 혜택을 담은 PLCC(상업자 표시 신용 카드)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투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PLCC로 신용과 체크 두가지로 출시됐다.

신용카드의 경우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비대면 주문 '투썸오더'나 케이크 예약 시 일반 결제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 선물하기와 기프트카드 충전 시에도 5% 할인된다.

체크카드는 매장 이용 금액의 20%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투썸 선물하기와 기프트카드 충전 시에는 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달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 2매(신용)나 1매(체크)를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최초 1회에 한해 투썸 하트 5개를 적립해준다(발급 후 최초 1회). 또한 연간 투썸플레이스 가맹점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커피와 디저트를 애용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하는 만큼 OTT배달앱, 교통 등 생활 서비스 혜택도 있다. 먼저 유튜브프리미엄과 넷플릭스에서 월 5000원 이상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매월 1000원을 할인해 준다.

신용카드는 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에서 1회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스와 지하철 이용 금액에 대해서도 5%를 할인해 준다.

생활 서비스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 4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디저트음료 등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메뉴를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로 활용했다. 이를 통해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신용 5종, 체크 2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이미지가 각도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렌티큘러' 기술을 이용해 신선함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의 사회적 가치 실현 프로젝트 슬로건인 '두 썸 굿(Do Some Good)'카드는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Do the Right Thing for Wonderful World)이라는 신한금융그룹의 ESG 사상을 반영해 나무 재질을 사용한 친환경 소재를 접목해 양사의 ESG에 대한 가치관을 표현했다.

신한카드는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카드는 24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2000원, 해외브랜드(마스터) 2만5000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