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나라장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나라장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4.2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나라장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안마의자 바디프랜드가 조달청에서 주관하는 ‘2021년 나라장터 상생세일’에 참여, 인기 안마의자 모델 7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적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조달청은 코로나 위기 극복과 재정 조기집행 지원을 위해 26일부터 내달 21일까지 ‘나라장터 상생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세일에는 다수의 나라장터 계약 업계가 참여, 총 379개사 6,805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작년 3월부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제품을 등록된 이후, 매 반기마다 실시되는 계약이행실적평가에서 서비스, 수요기관 만족도, 품질, 납기 부문 등에서 모두 2021년도 기준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상생 세일을 통해 최고급 모델 파라오SⅡ,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스테디 셀러 팬텀Ⅱ 등 인기 안마의자 7종을 할인된 렌탈료로 제공한다. 월 최대 2만원 렌탈료 할인으로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무상 AS 서비스도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전국 각 전시장에 방문하여 주문 접수 시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러그도 제공한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방탄소년단 출연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온에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의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이번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총 2편으로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디자인 스토리편’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를 하는 장면을 통해 노블 공기청정기의 조형미를 전달한다. 간결한 직선 구조의 타워형 디자인을 클로즈업 해 생생하게 전달하고, 자연을 모티브로 한 4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공간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공기 방향을 원하는 곳으로 바꿀 수 있는 에어팝업모션 기능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청정 스토리편’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품을 바라보며 감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라는 사실에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을 위트 있게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디자인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번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적인 필터와 청정 기술력은 물론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선인
사진=선인

 

선인, 남양주 진접읍 부평기업인회 업무협약… 중소기업 할부판매 지원

선인과 남양주시 진전읍 부평기업인회가 중소기업 할부판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난 21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전읍에 위치한 창대시스템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선인의 중소기업 금융지원단 신중헌 대표,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기업인회 정혁영 회장, 코드네이쳐 김영수 부사장 등 남양주 진전읍 부평기업인회 회원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남양주시 진전읍 부평기업인회 소속 회원사들이 생산하는 산업용 기기, 산업용 생산장비, 일반 전자기기, 의료기기, 가구 등의 할부판매가 가능하게 됐다.

정혁영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기업인회장은 "선인과 이번 MOU를 체결하게 돼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 회원사 및 부평공단 산업 발전을 위해 선인과 협력하며 윈윈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중헌 선인의 중소기업 금융지원단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선인은 남양주시 진전읍 부평기업인회 회원사들에게 할부판매 금융지원, 할부 판매 솔루션등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인은 중소기업의 매출 향상에 도움 줄 수 있는 금융환경을 제공해, 우수한 매출 성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협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열흘 간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

‘커머스포털’ 11번가가 26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열흘간 최대 약 44만원까지, VIP 고객이라면 최대 6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1번가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총 8000여곳 셀러의 570만여개 상품을 판매하며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등 올 상반기 11번가 고객들이 가장 선호했던 브랜드도 136개 참여해 상반기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11번가 검색창에 ‘전국민쇼핑’을 검색하면 해당되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홍창영 사업운영담당은 “이커머스 최저가 경쟁 속 11번가는 매달 월간십일절을 운영하며 축적한 브랜드파워와 노하우로 상반기 최대 규모의 혜택을 총집합해 타사와 차별화된 양질의 행사를 마련했다”며 “11번가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혜택을 받을 수 있어 5월 가정의 달 선물 시즌을 앞두고 알뜰한 쇼핑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