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비·김태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고 영상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비·김태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고 영상 공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4.2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비·김태희,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고 영상 공개

지난 10일 TV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비·김태희 부부의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고 영상에 시청자와 누리꾼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양가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현실 부부의 모습과 함께,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선물을 드리는 트렌드까지 보여주는 바디프랜드의 광고에 큰 공감이 이어지는 까닭이다.

바디프랜드 공식 유튜브에서 누리꾼들은 “너무 아름다운 커플의 모습에 미소가 절로 나온다”, “부모님 사드리고 싶어요”, “꿀 떨어지는 광고네. 실제로도 저러고 살 것 같아” 등의 댓글로 호응하고 있다.

이번 비·김태희 부부의 꿀 떨어지는 촬영 모습은 메이킹 필름으로 곧 시청자들과 누리꾼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을 위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물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바디프랜드는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의 가정의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방탄소년단이 선보이는 ’AIS 정수기’ 광고 공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22일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 광고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해 홈카페 콘셉트로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위트 있게 보여준다.

이번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제이홉에게 손님인 슈가와 정국이 능청스럽게 주문하는 모습을 통해 코웨이 AIS 정수기의 특장점인 ‘미국수질협회(WQA) 인증받은 깨끗한 물’, ‘크리스탈 제빙TM으로 투명한 얼음’, ‘3단계 조절 가능한 탄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방탄소년단의 AIS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IP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종이완충재 도입…‘친환경 택배박스’ 업그레이드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최근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택배 박스’를 선보인 데에 이어 이번에는 ‘종이 완충재’ 도입으로 ESG 경영을 이어간다.

11번가 MD가 직접 선별한 ‘십일초이스’ 상품을 대상으로, 과대포장과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는 비닐 완충재를 100%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완충재’로 교체했다. 제작에 필요한 접착제 등 부재료도 일체 없는 100% 종이 소재로, 사용 후 별도 처리 없이 종이류에 분리배출 하면 된다.

박스 외관 디자인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택배박스 외관에 “택배기사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11번가는 환경을 생각하여 종이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문구를 담아 고객들이 상품 수령부터 폐기까지 택배 기사님에 대한 감사와 환경보호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했다.

11번가 직배송 택배박스의 경우 5종의 박스(사이즈 1~5호) 모두 재활용 종이 소재로 만들어졌고, 테이프가 필요 없는 테이프리스 1호 박스를 제외하고 비닐 소재의 테이프 대신 ‘종이 테이프’를 사용하고 있다.

올해 2월 친환경 ‘테이프리스(tapeless)’ 박스도 새롭게 선보였는데, 접착테이프를 사용하지 않고 조립해 쓰는 방식으로 폐기 시 테이프 제거가 필요 없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박스다. 현재 3kg 이하 중량이 가벼운 상품들을 담을 수 있는 1호 사이즈(230*160*120mm)로 제공하고 있다.

11번가는 “온라인을 통한 택배 주문이 계속 늘어나는 상황에서, 이커머스 업체로서 책임감을 갖고 택배박스의 친환경 분리배출을 통해 환경보호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며 “택배기사님에게 따뜻한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안도 지속해서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