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손오공, 핫휠·바비 어린이날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손오공, 핫휠·바비 어린이날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4.2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손오공
사진=손오공

 

손오공, 핫휠·바비 어린이날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어린이날 시즌을 겨냥한 ‘바비’와 ‘핫휠’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니카 브랜드 핫휠은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제품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은 트럭 형태로 접혀진 트랙을 펼치면 2미터가 넘는 직진형 레이싱 트랙으로 변신, 런처로 미니카를 2대를 발사해 가족, 친구와 함께 핫휠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랙을 접으면 22대의 핫휠카 수납이 가능해 운반이나 보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는 손오공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객관식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4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핫휠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5명)과 분노의질주 리얼 핫휠카(30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여아 인형의 대표 브랜드 바비는 ‘병원놀이 플레이세트’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마스크를 착용한 셀카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업로드한 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가 완료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 기간은 5월 4일까지며 선발된 베스트 마스크 인증샷 1명에게는 바비 스위트룸에서 꿈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바비룸' 숙박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한 참여자 20명을 추첨해 신제품 바비 병원놀이 플레이세트를 제공한다.

손오공 마케팅 담당자는 “남자아이들에게는 트랙 안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핫휠 미니카 레이싱’완구를 여자아이들에겐 자신의 꿈을 펼쳐볼 수 있는 ‘바비 역할놀이’완구를 추천한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된 이벤트에 아이와 함께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허벅지 길이까지 맞춰주는 안마의자 기술 특허 획득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다리 길이 및 허벅지 길이 조절이 가능한 다리 마사지부를 포함하는 마사지 장치 기술을 특허 등록(특허 제10-2223757) 했다.

이번 특허는 ‘다리마사지 모듈’ 자체가 앞뒤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기술적 차별성이다. ‘허벅지 길이 조절부’를 새롭게 개발해 허벅지 길이에 맞게 다리 마사지 모듈’을 전후 방향으로 이동시키며 늘리거나 줄일 수 있도록 조절하는 원리다.

이미 여러 신체 부위에 대한 개인 맞춤형 마사지를 위한 기술을 연구해 온 바디프랜드는 이번 특허 기술로 체형이 다른 사용자들이 개개인의 허벅지 길이까지 맞춰주는 안마의자 출시 가능성을 열었다.

최근 안마의자 기술은 헬스케어, 메디컬 기술과 더불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맞춤 안마를 제공하는 기구적 기술 역시 중요한 화두로 여겨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 모든 분야의 선도적 기술을 개발하며 마사지 기술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각 분야 전문의와 의료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메디컬 R&D센터'와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까지 융합 연구조직을 통해 최근 5년간 660억원의 연구개발비를 투자하며 진보적인 기술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가정의달 프로모션 실시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겨낭한 프로모션답게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큰 혜택을 준비했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EDGC사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의 건강을 확인하고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로 건강관리,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53개의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첫 전기차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오닉5'(3명),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100명),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52명)를 증정한다.

구매 모델이 따라 고급 재질로 효과적으로 바닥을 보호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안마의자 러그(7.9만원 상당)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말일인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아이오닉5 및 블롬베르크 당첨자는 6월 18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미고 허그체어 당첨자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일 1명씩 추첨,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 공지에 게시된다.

사진=파세코
사진=파세코

 

파세코, 2021년형 ‘창문형 에어컨3’ 출시

세로형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파세코가 2021년형 ‘창문형 에어컨3 듀얼 인버터’를 출시했다.

파세코의 신제품은 실외기 일체형 제품으로써 불가피하게 따랐던 실질 소음도 38%까지 파격적으로 줄였다. 1등급 듀얼 인버터와 함께 BLDC 모터를 채택해 취침모드 기준 37.1db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개선시켰다.

또한 파세코에서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해 특허를 취득한 ‘파워 자가증발’ 기술력을 창문형 에어컨에 적용시켜, 물을 비워줘야 하는 불편함 없이도 일 32.2리터까지 제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자연냉방 동굴풍’ 기능도 주목할 만 하다. 직접적인 강한 바람에 부담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알고리즘을 통해 온도와 습도를 동굴 속과 같은 24℃와 습도 45~55%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기술력이다.

컬러는 화이트, 블루, 민트 등 총 5종으로 선보인다. 소비자 가격은 75만9000원으로, 자사몰을 비롯해 라이브커머스, 홈쇼핑, 대형마트, 대형 온라인쇼핑몰, KT대리점, 캠핑매장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파세코 관계자는 “지난 2019년 국내 최초로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인 이래 매년 혁신을 더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며, “창문형 에어컨 3 듀얼 인버터는 파세코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만큼,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조형적 디자인으로 공간미를 더하고 4D 입체청정 및 입체필터로 성능을 극대화한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AP-1521B·2021A)’를 출시했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쳐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되고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자연의 소재를 모티브로 구성한 4가지 색상은 실내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샌드 베이지, 임페리얼 브라운, 포슬린 화이트, 페블 그레이 등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베이지와 브라운 색상 먼저 선보인 후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은 오는 5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이 제품은 생활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기 관리를 강화할 수 있는 더블에어매칭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알러겐필터, 펫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2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는 4면을 모두 활용해 공기를 강력하게 흡입하는 4D 입체청정 시스템을 도입했다. 제품 상단 에어팝업부가 움직이며 공기 방향을 제어해 실내 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반려동물 털과 먼지를 집중 청정하는 마이펫 모드도 기본 제공된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AI 스마트 기능을 강화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실시간 공기 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준다. 사물인터넷(IoT)을 적용해 실내공기질, 필터 수명 등 모니터링 및 제품 제어가 가능하며,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필요 시 콜센터 원격 제어를 통해 점검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서비스를 도입했다.

코웨이는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및 6개월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는 △방문관리 서비스 선택시 월 33,900원 △자가관리 서비스 선택 시 월 29,900원(AP-1521B, 6년 약정, 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6개월 동안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가격은 98만9,000원이다.

사진=휴테크
사진=휴테크

 

휴테크 안마의자,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휴테크는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서 총 7개의 항목 중 ‘브랜드 차별화’와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종합평가지수(MBI) 최고점을 기록했다.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상무는 "휴테크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마사지 기술을 지속 연구하고 있다.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마사지 솔루션과 안마의자를 매개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생활 속 휴식이 주는 '삶의 여유'와 '영감'을 선사해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