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롯데百, 세일 마지막 주말 할인 풍성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롯데百, 세일 마지막 주말 할인 풍성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백화점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百, 세일 마지막 주말 할인 풍성

롯데백화점 본점이 18일까지 9층 홈패션 브랜드 각 매장에서 '홈패션 혼수예단 특가 제안' 행사를 열고 다양한 침구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알레르망'에서는 AX베르지아 구스 차렵이불(Q), 레종 워싱 스프레드(Q) 등을 각 30세트 한정 판매된다. 또한 '박홍근' 매장은 라헨느 패드세트(Q)가, 윌리스 차렵이불 등을 각 50매 한정 판매한다. 

노원점은 18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네파 의류 및 용품을 50~90% 할인 판매하는 봄 산행 초대전을 진행한다. 대표품목으로 ▲티셔츠(2入) ▲페리아 3단 쌍스틱 ▲여성 바람막이 ▲기능성 등산 팬츠 ▲라티나 에어 등산화 등이 있다.

영등포점은 18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쉬즈미스·리스트·나이스크랍 이월 상품전을 열고 S/S 이월 상품을 60~80% 할인 판매한다. 대표품목으로 ▲쉬즈미스 사각 도트 변형 오픈넥 블라우스 ▲쉬즈미스 솔리드 버튼다운 벨티드 원피스 ▲리스트 더블 버튼 코튼 체크 재킷 ▲나이스크랍 벨티드 소매 볼륨 블라우스 등이 있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21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코인코즈 봄 상품전을 열어 재킷, 점퍼 등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후드 점퍼 ▲금장 단추 트위드 자켓 ▲VOILA차이나 스트링 야상점퍼 등이 있다. 

사진= 롯데홈쇼핑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광클절' 모델 '송가인' 발탁

롯데홈쇼핑이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홍보 모델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발탁하고, 16일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는 로고송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내세워 업계 최초로 진행한 광클절이 흥행에 성공하자 올해는 전 연령대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트롯여신' 송가인을 발탁해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해당 영상은 16일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이후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통한 홍보도 진행된다. 또한, 16일부터 22일까지 광클절을 응원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각종 경품을 제공한다. 송가인의 콘서트 영상을 담은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도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16일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의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은 23일부터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 '1분기 네오 베스트 상품전'

SSG닷컴이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에서 출발하는 쓱배송·새벽배송(서울 및 수도권) 대상으로 '랜더스 데이 성원 감사 1분기 베스트 상품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바이어가 직접 소싱한 상품 중 올 1분기 고객 구매가 많았던 베스트 상품을 품목별로 선정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랜더스 데이' 때 매출 증가세가 높았던 신선식품과 HMR(가정간편식)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구성했다.

과일에서는 토마토, 사과, 오렌지, 참외 등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프리미엄 더달콤 대추방울토마토 500g'을 30% 할인, '깊은 산속 봉화사과 2kg'을 21% 할인해 판매한다.

채소는 계란, 양파, 감자, 버섯 등을 선정했다. '우리집 신선계란 30개입 대란'을 30% 할인, '수제망 햇양파 1.8kg'을 할인한다.

정육은 소고기, 돼지고기 등을 고루 준비했다. '미국산 냉동 LA갈비 구이용 (1.4kg)'을 50% 할인하고, '우리한돈 복고 삼겹살 300g'을 20% 할인해 선보인다.

수산은 연어, 대게, 멸치 등을 할인한다. '노르웨이 냉장 연어회 150g'을 25%, '행복나눔 멸치(200g+200g)'을 29% 할인 제공한다.

HMR은 떡볶이, 핫도그, 어묵, 떡갈비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먹거리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김명규 쿠팡 물류정책 전무(사진 가운데), 박명종 창원시 경제일자리국 국장(사진 오른쪽) , 유해종 고용노동부 창원지청장(사진 왼쪽)이 행사 종료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쿠팡
김명규 쿠팡 물류정책 전무(사진 가운데), 박명종 창원시 경제일자리국 국장(사진 오른쪽) , 유해종 고용노동부 창원지청장(사진 왼쪽)이 행사 종료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쿠팡

쿠팡, 창원서 3200명 신규채용 시작

쿠팡이 2025년까지 국내에서 5만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는 목표에 다가서기 위한 최근 행보로 창원에서 3200명 채용 계획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쿠팡은 현재까지 전국 30개 이상 도시에 100개가 넘는 독자적인 물류센터를 건립했으며, 쿠팡의 신규 물류센터가 들어선 곳마다 수 천 개의 지역주민을 위한 일자리가 생겨났다. 또한 지역에서 자주 발생하는 고용격차를 줄이기 위해 여성과 중장년층을 적극적으로 채용해왔다. 이를 통해 작년 한 해 동안 쿠팡은 2만5000개의 신규 일자리를 직접 창출 했으며, 총 1조원 규모의 신규 지역 7곳에 물류센터 건립에 대한 투자계획을 발표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쿠팡의 폭넓은 지역투자는 익히 검증된 바 있다"며 "쿠팡과 함께 창원시에 수천 개의 양질의 일자리 창출하고, 회사의 혁신적 기술을 이용해 지역 인프라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오랫동안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해종 고용노동부 창원지청장은 "팬데믹 상황이 지속되어 고용상황이 어렵지만 쿠팡의 진해 물류센터 가동을 계기로 많은 일자리 창출이 기대 된다"며 "우리 지청은 쿠팡에 적극적으로 고용서비스를 제공하여 고용위기지역인 진해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그리고 근로자의 고용안정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X 옥스포드 제품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X 옥스포드 제품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百, 국내 최초 백화점 블록 한정 출시

신세계가 16일부터 본점 지하 1층 익스프레쓱 매장에서 옥스포드 블록과 협업한 본점 본관 모양의 블록 상품을 2000개 한정으로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 본점에서 당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7층 사은행사장에서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19일부터는 SSG닷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신세계 본점X옥스포드' 굿즈는 본점 본관의 정면부를 그대로 재현했다. 또 자동차, 영화 속 성(成) 등 세심한 표현을 요구하는 블록 제품 등에 적용되는 1000조각 이상의 패키지로 구성해 옥상공원과 옥외 현수막까지 담아냈다.

신세계는 향후 향초·디퓨져 등 다양한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해외 유명 백화점 못지 않은 '대한민국 최초 백화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