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창원점 리뉴얼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창원점 리뉴얼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4.3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롯데백화점 창원점 리뉴얼 오픈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의 롯데백화점 창원점이 브랜드관으로 전면 리뉴얼, 롯데백화점 창원점 2층으로 확장 오픈했다.

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창원점은 기존 B1층에서 2층으로 에스컬레이터 상행선 정면 위치로 확장 이전해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락한 제품 체험 및 프라이빗한 계약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이 될 신제품, 대표 스테디셀러 ‘파라오Ⅱ’, ‘팬텀Ⅱ’,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 체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지모션베드, 밀라노 등 고품격 천연 라텍스 침대와 CES혁신상을 수상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을 전시 및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현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W정수기 탄산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팬텀Ⅱ 아틱화이트 혹은 블랙다이아 계약 시 추가 특별혜택을 적용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최근 헬스케어 제품인 안마의자에 대한 경남 지역 주민들의 관심 또한 뜨겁다”며, “더욱 품격이 높아진 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창원점에서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경쟁력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퍼밀
사진=퍼밀

 

퍼밀, 홈캠핑 먹거리 모음전 진행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집에서도 캠핑이나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먹거리 30여종을 총 망라해 선보이는 ‘집으로 떠나는 홈핑’ 기획전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쉽지 않은 것에 착안해, 집에서 캠핑의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 이에 따라 캠핑에 제격인 육류와 제철 해산물, 과일과 여러 간식들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육류를 종류별로 판매하고, 제철 해산물도 선보인다. 또한, 과채류와 후식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퍼밀 상품기획팀 김효준 MD는 “캠핑 분위기를 집에서 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분위기에 어울리는 식품들을 종류별로 준비했다”며 “MD들이 엄선한 제품만을 선보이는 만큼, 집에서도 캠핑의 멋과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테이프 없는 ‘친환경 하기스 허그박스’ 선보여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친환경 포장 기술 등을 적용한 ‘하기스 허그박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지구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가속화한다. 새로운 하기스 허그박스는 접착테이프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테이프리스 박스에 친환경 콩기름 잉크를 적용했다.

박스 디자인도 리뉴얼 했다. 하기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디자인은 ‘행복한 우리 아기를 위해’, ‘하기스는 지구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을 지속합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자녀를 기다리는 엄마, 아빠의 모습을 표현하여 미래 세대에게 푸른 환경을 전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냈다.

하기스 허그박스는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하기스가 준비한 출산 선물로 예비부모가 꼭 신청해야 할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2017년 이후 30만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해왔다. 다양한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도 있는 만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하기스 매직팬티컴포트’, ‘하기스 맥스드라이 하기스 대표 제품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자사몰 맘큐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기스 담당자는 “하기스는 오는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 매출비중을 95% 이상 달성하여 지구환경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이미 적용하고 있는 사탕수수 바이오매스 소재, 오가닉 코튼 커버, FSC 인증 펄프 외에도 90% 이상 토양 생분해가 가능한 기저귀 개발 등을 통해 소비자의 기대에 적극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더팬텀’ 안마의자 출시

바디프랜드가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인 ‘더팬텀(The Phantom)’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2013년 첫 출시된 ‘팬텀’은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시키는 럭셔리한 디자인에 화이트, 레드, 오렌지 등 세련된 컬러를 도입, ‘안마의자는 검정색의 투박한 의자 모양’이라는 당시 고정관념을 깨뜨리며 안마의자 모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한 제품이다.

2019년 XD-마사지 모듈, 브레인 마사지 등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한 ‘팬텀Ⅱ’ 출시로 이어지며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았다.

2년 만에 선보이는 팬텀의 3세대 모델 ‘더팬텀’은 퍼스트 클래스 디자인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마사지 모듈,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팬텀 고유의 화이트 색상이 바디에 적용됐고, 포인트 색상으로 사용된 로즈골드와 깊이 있는 초코브라운의 내피가 어우러져 집안 인테리어의 격을 높여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만 고객이 선택한 팬텀 제품에 대한 믿음에 부응해 디자인의 품격과 새로운 기능을 망라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더팬텀'으로 안마의자의 정수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