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ITZY,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ITZY,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3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블린 뉴욕
사진=메이블린 뉴욕

메이블린 뉴욕, ITZY 한국인 첫 글로벌 모델로 발탁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이 론칭 후 처음으로 글로벌 모델에 한국인을 선정했다.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주인공은 걸그룹 ITZY(있지)다. 앞으로 ITZY는 모델 지지 하디드, 배우 스톰 리드 등과 함께 메이블린 뉴욕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2019년 데뷔와 동시에 디지털 싱글 ‘달라 달라’로 빌보드 유튜브 차트 2위, 아이튠즈 12개 지역 음원차트 1위를 휩쓴 ITZY는 단 시간 내 K-POP 걸그룹 차세대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4장의 미니 앨범 발매, 11개 도시 글로벌 쇼케이스 투어, 각종 신인상 수상 등으로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며 불과 2년만에 정상의 자리에 선 ITZY는 오는 4월 30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GUESS WHO’를 통해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메이블린 뉴욕 트리샤 아이야가리 글로벌 브랜드 대표는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의 글로벌 모델로 ITZY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ITZY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5명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31일 공개된 화보 속 ITZY는 강렬한 레드 립과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MZ 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걸크러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사진=필보이드
사진=필보이드

필보이드, 대표 향 담은 ‘퍼퓸드 핸드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대표 향을 담은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을 선보였다. 필보이드는 지난해 판촉용으로 제작한 핸드크림을 체험해 본 고객의 뜨거운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 퍼퓸드 핸드크림(75mL)은 필보이드의 대표 향 ‘페르소프(PERSOFF)’, ‘언노운 케이브(UNKNOWN CAVE), ‘대즐링 피버(Dazzling Fever)’를 담아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현대인이 저마다 지니고 있는 ‘빈 공간(VOID)’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금속의 링 오브제가 부착된 감각적인 패키지와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이 만나 핸드케어 이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며 향수를 쓰지 않아도 필보이드의 풍성한 향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한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등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고,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을 더해 기분 전환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사진=키엘
사진=키엘

키엘, 리필 화장품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첫선

‘퓨처 메이드 베터’ 캠페인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해 자연을 보호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키엘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를 출시한다.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는 1L 사이즈 헤어, 바디 제품으로 기존 250ml 용량의 제품을 4개 사용하는 것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하여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에 파우치로 출시되는 제품은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헤어와 바디 제품인 아미노 애시드 샴푸와 컨디셔너, 자몽 리퀴드 바디 클렌저 총 3종이다.

한편 키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달 간 신제품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구매 시 알루미늄 소재로 재사용이 가능한 리필 공병을 증정하며 4월 1주차와 2주차 주말 한정 (4/2~4, 4/9~11)으로 키엘 전 제품 구매 시 1000원을 함께 기부하면 종이 쇼핑백 대신 버려진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리사이클백을 증정한다.

사진=잉글롯
사진=잉글롯

잉글롯, 4월 올리브영 835개 매장 입점

글로벌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잉글롯(INGLOT)이 4월 5일 압구정타운점을 비롯 10개 타운점 및 전국 올리브영 835개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 지난해 8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 잉글롯은 메이크업 카테고리 매출 상위를 꾸준히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잉글롯은 대표 베이스 제품인 퍼펙트 피니쉬 루스 파우더와 AMC 페이스 블러쉬를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선보인다.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는 가운데, 피부 보습은 유지시켜 주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고정력을 제공해 주는 제품으로 헬스&뷰티 채널 메이크업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또한 색조의 위상이 높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인 만큼 향후 아이 및 네일 카테고리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잉글롯은 전제품을 동물실험을 금지한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로 운영 중이며,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여 스위스 비건 인증인 브이 라벨(V-Label)을 획득한 글로벌 비건 브랜드다.

사진=네오팜
사진=네오팜

네오팜, 최대 77% 할인 행사 진행

네오팜이 4월 1일부터 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최대 77% 할인이 적용되는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세일은 유아보습 No.1 브랜드 아토팜부터 리얼베리어, 더마비, 티엘스, 에이토솔루션 등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아토팜 MLE 크림을 시작으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포함한 총 83종이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본품과 샘플을 100% 증정하고 매일 아침 10시에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일부 품목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네오팜 담당자는 “최근 아토팜의 브랜드 파워 15년 연속 1위 달성을 비롯해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다 품목과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건조하고 큰 일교차로 피부 고민이 부쩍 많아지는 요즘, 네오팜 브랜드와 함께 피부장벽부터 건강한 환절기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