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신라免, 최대 70% 할인 '주말 브랜드세일'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신라免, 최대 70% 할인 '주말 브랜드세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2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라면세점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免, 최대 70% 할인 '주말 브랜드세일'

신라면세점이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주말 브랜드 세일'을 비롯해 '100원 딜' 이벤트, 방문 고객 차량 '무료 발렛 안심살균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는 매주 1개씩 선정된 해외 명품 브랜드를 단 4일간만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패션, 가방 등 총 70여개의 상품이 포함됐으며, 26일 0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만 진행된다. 신라트립은 매주 새로운 브랜드로 '주말 브랜드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트립에서는 해외 명품 핸드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라트립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한다. 25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여름철 필수품인 선글라스 신상품도 오픈한다. ▲펜디 ▲칼 라거펠트 ▲발망 등 20여개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의 신상품을 신라트립에서 만날 볼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명품 슈즈 및 패션잡화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바로 받는 명품 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3개 인기브랜드가 참여하여 정장구두, 스니커즈, 샌들, 가방, 지갑, 캐리어 등을 판매하며, 4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지난해 12월부터 고객들을 위해 '발렛 안심살균서비스'를 시행해 인기를 끌고 있다. 

자가 차량으로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고객이 쇼핑하는 동안 안전한 발렛 서비스는 물론 차량의 핸들 및 운전석 시트를 자외선 살균기로 케어해주는 특별 서비스이다. 고객이 차에서 내리면 1차 살균을 실시하고, 차량 출차 전 2차 살균을 한 후 차량이 고객에게 인도된다. 신라면세점 방문 고객 모두에게 무료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3시간 주차도 무료로 제공된다.

시몬스침대 안정호 대표.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침대 안정호 대표. 사진= 시몬스침대

시몬스 안정호 대표, 전 직원 특별 격려금 지급

시몬스 안정호 대표가 2020년 실적을 발표한 22일 오전 전사 이메일을 통해 시몬스 침대의 지난해 영업이익의 일부를 전 직원과 협력사 직원에게 특별 격려금으로 지급한다고 공지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몬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격려금 규모는 지난해 영업이익 147억 원의 10%로, 직급과 연차에 상관없이 나눴다.

이번 격려금 지급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각자의 자리에서 헌신한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함이다.

시몬스 침대 안정호 대표는 이날 이메일에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그리고 코로나로 인한 재난 상황을 고려해 2020년도 영업이익의 일부를 임직원 여러분들과, 또 함께 수고해 주시는 협력사 직원분들과 나누려 한다"며 "올해도 많은 게 불확실해 보이지만 서로 믿고 의지하고 주변을 잘 배려하면서 함께 이겨내 보자"고 전했다.

안 대표는 지난해 6월 본인 연봉의 일부를 반납해 전 직원에게 30만 원씩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했다. 코로나로 얼어붙은 경제를 되살리는 데 힘을 보태고자 이같이 결정했다.

이에 앞서 3월에는 코로나로 타격을 입은 대리점주 및 위탁판매대행자를 위해 총 10억 원 규모의 유통점 지원책을 실시하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여주기도 했다.

'꾹꾹 챌린지' 이미지. 사진= SK매직
'꾹꾹 챌린지'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꾹꾹! 챌린지' 진행

SK매직이 어린이들에게 스스로 물 마시는 건강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를 내달 5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SK매직은 어린이 버튼 기능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하고, 이를 따라해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조기에 형성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어린이들에게 물 마시기의 중요성을 보다 친근하게 알려주기 위해 동요와 율동으로 구성된 이 영상은 유튜브 게재 2주만에 4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매직은 보다 많은 아이들이 참여해 올바른 물 섭취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우리 아이 건강 습관 캠페인, 꾹꾹! 챌린지'를 마련하고, 이를 확산 시키기 위한 붐업 이벤트를 4월 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어린이들과 영상 속에 나온 꾹꾹 댄스를 따라한 영상을 본인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 한 후, 해당 영상 URL을 #SK매직 #스스로물마시기 #꾹꾹챌린지 #어린이버튼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K매직 공식 페이스북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올인원 직수 정수기(2명), 2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밖에 가장 많은 '좋아요' 수를 얻은 인기상 1명에게도 올인원 직수 정수기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4월 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물맛 연구소 연구원. 사진= 코웨이
물맛 연구소 연구원. 사진= 코웨이

코웨이, '정수기 물맛 품평회'서 골드 등급

코웨이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한 '제5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물맛 부문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진행된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물맛이 좋은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6명이 직접 물맛을 평가 한다. 물맛 좋은 정수기는 물맛 평가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며 현재 정수기 제품 중 최상위 등급은 골드 등급이다.

이번 정수기 물맛 품평회 결과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CHP-7210N),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CHP-8300R) 두 제품이 골드 등급에 선정됐다. 

코웨이 정수기는 물맛 품평회가 진행된 2018년부터 2년 연속 정수기 물맛 1위 선정에 이어 등급제로 변경된 올해 첫 평가에서 평가 제품 중 최상위 등급인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

품평회에 참여한 박채원 심사위원은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물맛이 매우 부드러우면서 청량감과 목넘김이 탁월하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 테스크 포스팀(TFT)을 구성해 정수기 물맛에 대한 연구를 시작으로 2019년 서울대연구공원에 위치한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에 '물맛 연구소'를 개설해 깨끗하고, 맛있는 물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다. 그 결과, 업계 최초로 정수기 물맛을 진단할 수 있는 물맛 지수 개발, 웹어워드코리아 2020에서 대상을 수상한 물맛 연구소 웹사이트 개설 등 물맛에 관한 연구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