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종근당건강, 화장품 사업 본격화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종근당건강, 화장품 사업 본격화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종근당건강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신규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 론칭

최근 LG생활건강 출신 화장품 전문가 조영한 본부장을 영입한 종근당건강이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화장품 사업 본격화에 나섰다. 종근당건강이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를 새롭게 선보였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바이오 기술과 영양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유효성분을 선별하고 유효성분의 효능을 최대한 끌어올려 줄 흡수 전달 기술을 통해 근본적인 피부 문제 해결을 목적으로 탄생된 브랜드다.

첫 론칭 라인인 ‘레티노콜라겐’은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효과적인 레티노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은 물론 특허 받은 흡수 기술인 ‘플랙시블 리포솜’을 적용해 피부 흡수 유연성을 높여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은 콜라겐 증가 도움, 마스크 줄자국 개선(탄성복원력), 잔주름 및 팔자주름, 깊은 주름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촘촘결 개선, 이마와 볼, 턱, 눈가, 입가 5중 피부 탄력 개선, 피부 2.5mm 보습 지속 등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오직 효능에만 집중해 가장 적합하게 성분을 선별하고 독자적인 상생 제형과 놀라운 흡수 솔루션을 통해 차이 나는 피부 건강 케어를 구현 하겠다는 의지로 탄생된 브랜드”라면서 “특히 모든 제품이 100% 인체 적용 테스트를 거쳐 효능을 검증했을 뿐 아니라 용기 및 패키지 등에도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는 등 클린 뷰티 시대에 적합한 제품으로 육성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신제품 ‘레티노콜라겐’을 24일 오후 8시 뷰티 유튜버 씬님과 함께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단독 선론칭한다. 11번가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 2종을 30% 단독 할인 혜택과 함께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지압볼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프라다 가방과 일리 커피 머신,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사진=네케르
사진=네케르

네케르, 모델 김혜준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네케르(Neker)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혜준과 함께 메이크업을 담은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컨셉은 네케르의 브랜드 슬로건인 ‘그게 너다워(That’s so you, Neker)’를 활용한 ‘That’s so Hye Jun’으로, 화보 속 김혜준은 세 가지 무드의 다채로운 뷰티 스펙트럼 메이크업을 통해 일반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당당함을 표현했다.

‘네케르 시크(Neker-Chic)’ 룩에서 김혜준은 개인이 가진 당당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해주는 밀착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네케르 에프엑스(FX)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데 이어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지속되는 네케르 컬러스웨이드 립라커의 트림 버건디 립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화보 컷 ‘베일레이어 드림(Veilayer-Dream)’에서는 베일을 드리운 듯 몽환적인 수채화 메이크업으로 김혜준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네케르 베일레이어(veilayer) 컬렉션’은 마치 얇은 베일을 드리운 듯한 가벼운 무드 레이어로 무게감으로부터 자유로운 편안함을 주는 동시에 나만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해 주는 컬렉션이다.

마지막으로 ‘모이스터치 퓨어(Moistouch-Pure)’ 컷에서는 은은한 광채의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김혜준의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에 사용된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은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탄탄한 수분 기본기를 채워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라인이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 ‘VC 잡티세럼‘, 24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진행

티르티르가 3월 24일 단 하루 동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VC 잡티세럼’을 35%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단 하루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티르티르의 ‘VC 잡티 세럼’은 피로가 쌓여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고함량의 탄제린추출물과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유효 성분이 생기 없는 피부를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올리브영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 25일부터 고객과 함께하는 ‘DIY 면 생리대 나눔 캠페인’ 전개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온 CJ올리브영이 25일부터 4월 7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DIY 면 생리대 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2016년부터 임직원이 직접 만든 여성용품과 각종 생필품을 핑크박스에 넣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게 지원하는 ‘핑크박스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특히 올리브영은 고객에게도 뜻깊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보다 많은 여성 청소년에게 지원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새롭게 기획했다.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면 생리대 만들기를 통해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와의 공감대도 확대한다는 목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5일부터 27일 오후 8시까지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DIY 면 생리대 키트’ 선착순 교환권을 발급받은 후 4월 7일까지 가까운 플래그십·타운(지역 대표 매장) 매장에 방문해 키트를 수령하면 된다.

키트에 담긴 면 생리대 구성품을 안내문에 따라 완성한 후 회수용 봉투에 담아 캠페인 기간 내 플래그십·타운 매장에 반납하면 기부가 완료된다. CJ ONE 회원에 한해 1인 1개 교환할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4월 30일까지 타운·플래그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은 임직원 대상 면 생리대 만들기 봉사활동도 진행한다. 고객과 임직원의 참여로 완성된 면 생리대는 보수·청결화 작업을 거친 뒤 일회용 위생용품 등과 함께 국내 NGO 단체를 통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비욘드
사진=비욘드

LG생활건강, 비욘드 X PRESH 'STRETCH your skin’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겨우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여 움츠러든 피부 바탕을 깨워주는 ‘STRETCH your skin’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선함’이 모토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RESH’와 협업해 비욘드 대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 패키지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했다. ‘긴 추위에서 깨어나는 봄, 위축된 피부 바탕과 심신을 깨우는 가벼운 스트레칭’을 테마로, 피어 오르는 봄 아지랑이가 연상되는 파스텔 톤의 산뜻한 패키지가 적용됐다.

이번 에디션은 중심 테마에 맞춰 촉촉한 수분감이 피부를 깨워주는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 대표 바디케어 라인인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의 바디 워시 및 바디 에멀전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숲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낸 처방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으로 제작됐다. 넉넉한 용량으로 지친 피부의 징후들(톤·결·탄력·유수분밸런스)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고 실리콘 오일 및 11가지 성분을 무첨가 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 하단부부터 하늘빛 물감이 스며들 듯 은은한 그라데이션이 더해져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딥 모이스처’와 ‘토탈 리커버리’ 라인의 바디 워시와 바디 에멀전도 ‘STRETCH your skin’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딥 모이스처’ 라인의 제품은 포근한 머스크향과 함께 진한 보습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토탈 리커버리’라인의 제품은 달콤한 애플플로럴향과 함께 보습부터 안티에이징까지 도움을 주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한 복합적인 솔루션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