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리더스코스메틱, 김원효와 함께 쿠팡 라이브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리더스코스메틱, 김원효와 함께 쿠팡 라이브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3.2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김원효와 함께 쿠팡 라이브 진행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25일 저녁 8시 이커머스 쿠팡에서 방송인 김원효와 함께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쿠팡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방송인 김원효와 쇼호스트 신예서가 함께 출연해 일명 강부자 에센스워터로 불리고 있는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3종과 리더스의 스테디셀링 마스크팩 ‘바세린 마스크팩 2종’,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팩’,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팩’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행자로 출연 예정인 방송인 김원효는 연예계에 소문난 피부 관리남으로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다.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의 제형과 효능, 사용 꿀팁 등을 시청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제품을 소개해 줄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이번 쿠팡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 동안 어디에서도 선보이지 않았던 최대 77% 할인율이라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동시에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리더스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 라이브 채팅창에 ‘구매 인증’ 댓글을 입력. 리더스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구매 내역을 캡쳐해 DM을 발송하면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5만원 구매자가 채팅창에 ‘구매왕 인증’ 댓글 입력 후 리더스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구매 인증 DM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이차돌 3만원 외식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카밍 바이오틱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할인가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으며, 소비자들이 1시간 라이브 시간 동안 방송을 즐기며 쇼핑할 수 있도록 개그맨 김원효와 알찬 라이브 기획을 준비했다”며 라이브 방송 소감을 밝혔다.

사진=피죤
사진=피죤

피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 출시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옥수수, 곡물에서 추출한 발효주정 함유로 성분 걱정 없이 유해균을 99.9% 제거할 수 있는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옥수수와 곡물에서 추출한 순수 발효주정(Alcohol)을 70% 함유하고 있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 제거해주는 ‘자연 친화적 살균스프레이’이다. 발효주정은 음용이 가능한 술의 주원료로 사용되는 순수 알코올이다. 식음료, 화장품을 비롯해 병원, 보건소 등에서 의약용으로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원료인 만큼 소비자들이 안전성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무균무때 살균스프레이’는 휴대폰, 아이들 장난감, 반려동물용품 등 각종 생활용품과 실내 공기 중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식탁이있는삶
사진=식탁이있는삶

퍼밀, 제철 봄나물 최대 20% 할인 판매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청정 섬에서 자라 더욱 신선한 제철 봄나물들을 30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퍼밀의 봄나물 모음전은 입맛을 돋워줄 반찬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철 봄나물 9종과 나물 절임으로 구성됐다. 경남 통영 비진도와 매물도, 전남 여수 거문도와 금오도, 경북 청도 등의 청정 섬 지역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맛과 향, 영양이 더욱 풍부하다.

먼저, 적절한 일조량과 차가운 해풍으로 채소가 풍부하게 생산되는 경남 통영 비진도의 섬나물들이 모두 15%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됐다. 쌉싸름한 맛과 독특한 향이 특징인 ‘비진도 해풍 노지 머위’는 여린 순과 잎, 줄기 모두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비진도 자연산 해풍쑥’과 약을 치지 않고 키워 향이 진하게 올라오는 ‘비진도 해풍 노지 달래’도 있다. 추운 날씨에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해 달콤한 맛이 나는 ‘비진도 해풍 노지 남해초’와 잎부터 뿌리까지 먹을 수 있는 ‘비진도 해풍 노지 풋마늘’, 풍을 예방하는 ‘비진도 해풍 노지 방풍’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요리와 궁합이 좋은 봄나물도 선보인다. 해발 933m의 깨끗한 암반수로 키운 경북 청도의 ‘친환경 청도 한재미나리’를 정상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삼겹살과 함께 판매한다. 상품 옵션에 따라 마늘, 고추 등 부식재료도 증정한다. 고기와 잘 어울리는 ‘울릉도 햇 명이절임도 준비돼 있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단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청정 해역 남해에 위치한 전남 여수 거문도의 ‘여수 거문도 해풍쑥’, 통영 매물도와 여수 금오도에서 자란 ‘햇 방풍나물’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