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이랜드 스파오, '2021 NEW 쿨테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이랜드 스파오, '2021 NEW 쿨테크'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3.3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2021 NEW 쿨테크' 출시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1 NEW 쿨테크'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쿨테크는 해마다 사랑받는 스파오의 냉감 속옷으로 올해는 작년에 비해 기능성을 강화하고 상품라인을 확대했다. 기존에 출시된 에어매시와 심리스 라인에 '아이스 스킨'과 '쿨링코튼'라인이 새롭게 추가됐다. 접촉 냉감이 더욱 강화되고 소재는 부드러워진 19가지 스타일의 쿨테크를 선보인다.

아이스 스킨 라인은 반영구적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 원사'를 사용해 접촉냉감이 탁월하다. 비침방지 기능과 빠른 땀흡수와 건조력을 강화해 여름철 냉감 속옷으로서 최상의 기능성을 지녔다.

쿨링 코튼 라인은 면과 쿨테크를 결합한 소재를 사용했다. 겉보기엔 일반 면 티셔츠와 다름 없지만 쾌적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한 장만 입어도 티셔츠와 냉감속옷을 함께 입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버핏으로 제작돼 몸에 딱 붙는 내의 느낌을 덜고 체형을 커버해준다. 총 8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기존 라인 역시 기능을 강화했다. 심리스 라인은 건조속도가 더욱 빨라지고 ‘에어매시’라인은 공기 투과도가 1266에서 2090으로 2배 이상 높아지며 더욱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진= 골든구스
사진= 골든구스

골든구스, 20주년 기념 400켤레 한정 '트웬티 스니커즈' 출시

골든구스가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선보인다. 2021년 2월, 밀라노 신사옥 오픈을 시작으로 20주년 기념 익스클루시브 스니커즈 발매 및 책 런칭, 다큐멘터리 공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골든구스는 2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스타일의 '트웬티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트웬티 스니커즈는 골든구스를 대표하는 5가지 아이코닉 스니커즈의 주요 요소들이 결합돼 탄생된 한정판 스니커즈이다. 

기본 프레임은 베스트 셀링 모델인 슈퍼-스타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웨이드가 믹스된 화이트 크랙 가죽에 'SNEAKERS'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더한 힐탭, 발등 부분에 홀이 있는 가죽을 적용했다. 측면 매쉬 소재는 농구를 테마로 한 스타단 (Stardan), 더블 레이어드 된 엠보싱 텅은 예아 (Yeah!)에서 영감을 받았다. 토 부분의 디테일은 슬라이드 (Slide)와 동일하게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스니커즈 인솔에 골든 매니페스토를 새겼다. 

트웬티 스니커즈는 단 400켤레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었으며 보다 특별한 방식으로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골든구스는 20주년을 기념한 '골든구스의 완벽한 불완전함' 책자 발행을 통해 브랜드의 오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책자에는 골든구스의 창립자, 장인들, 직원, 주요 협력업체 등 브랜드를 함께 이끌어간 패밀리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책자 구매 시에는 리미티드 에디션 토트백을 증정하며 스니커즈메이커와의 공동 창작을 통해 나만의 개성이 담긴 토트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책자는 엄선된 전세계 20개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네파
사진= 네파

네파, 가볍고 부드러운 컬러 조합 '바람막이' 출시

아웃도어 네파가 봄 날씨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노락 1종, 바람막이 자켓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가벼운 소재를 바탕으로 산으로 향하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부드러운 컬러 조합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이번 바람막이 자켓들은 요즘 같은 시즌에 아우터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그래핀 자켓은 정전기 방지를 통한 먼지 묻음을 줄여주고 항균 기능이 있는 그래핀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그레이 컬러와 시크한 블랙 컬러로 출시된 여성용은 후드와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최근 유행하는 크롭 스타일의 상의처럼 짧고 캐주얼하게 연출 가능하다.

이제 막 산으로 떠나기 시작한 젊은 산린이들이 선호하는 루즈한 핏을 살린 에코 스프링 자켓은 모든 단계에서 사회적, 환경적, 화학적인 기준 사항이 준수되는지 확인하는 프로그램인 GR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메쉬 안감이 있어 초여름까지도 착장이 가능하며, 두께감 있는 와샤 원단을 사용해 형태감이 잘 잡히도록 디자인됐다. 화사한 펌프킨 컬러와 심플한 오프 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된 루즈한 핏의 트랜스폼 아노락 자켓은 아노락형 바람막이 자켓이다.

부드럽게 워싱된 나일론 원단에 코팅 처리를 해 완벽하게 바람을 막아주는 동시에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고, 캥거루 주머니 쪽에 탈부착이 가능한 힙색이 부착돼 있어 힙색 형태로 팩킹해 휴대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