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확장 리뉴얼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확장 리뉴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1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외관. 사진= 시몬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외관. 사진= 시몬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확장 리뉴얼 오픈

시몬스가 부산 최대 가구상권인 동구 좌천동에 자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기존 3층에서 4층 240평 규모로 확장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감각적인 시몬스만의 스타일로 각 층을 차별화했다.

세련된 블랙 콘셉트의 1층에서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를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의 150년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도 마련됐다.

우드와 스틸 소재가 어우러져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2층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윌리엄(William) ▲젤몬(Zalmon) ▲헨리(Henry) ▲에디슨(Edison) ▲엘리너(Eleanor) 등 다양하다. 

3층에는 시몬스의 장인 정신과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체험존이 꾸며졌다. '뷰티레스트 블랙'의 대표 모델인 '켈리(Kelly)'의 내부를 해체한 매트리스가 전시돼 시몬스 고유의 '조닝(Zoning)’ 시스템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어 4층에서는 신학기를 맞이해 자녀 침대로 제격인 싱글(SE)·슈퍼 싱글(SS) 사이즈 제품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매트커버, 비스코 베개, 구스 라이트 이불 등 정품 베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톤헨지 체리블라썸 제품 이미지. 사진= SSG닷컴
스톤헨지 체리블라썸 제품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닷컴, '스톤헨지 체리블라썸' 주얼리 5종 출시

SSG닷컴이 16일부터 31일까지 '스톤헨지 체리블라썸' 주얼리 5종을 단독 출시하고 해당 상품 구매시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MD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고객이 선호하는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이며 계절감을 반영한 플라워 디자인이 특징이다. 20만원대 로즈 골드 컬러 3종과 7만원대 실버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체리블라썸 14K 귀걸이(T1815) ▲체리블라썸 14K 목걸이(T1816) ▲체리블라썸 실버 귀걸이 목걸이 세트(SC1240) 등이다.

추가로 스톤헨지 단독상품 구매시 16일 SSG닷컴 및 스타벅스 매장에서 출시 예정인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MD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1만7000원 상당 '체리블라썸 주얼리 케이스'와 '체리블라썸 베어리스타 키 체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SSG닷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기대평 이벤트를 동시 진행해 댓글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MD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BTS모델 컷.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BTS모델 컷.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4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의 조사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2020년 상반기 매출액 기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7.5%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2017년 처음 세계 1위를 차지한 이후 4년째 세계 시장의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일본 기업 파나소닉과 이나다패밀리가 각각 2, 3위를 기록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 전략으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차별성을 추구해 온 것이 4년째 세계 시장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라고 설명했다.

해외 시장에서의 위상과 영역도 빠르게 넓어지고 있다. 2020년 코로나 사태로 상당 기간 개점휴업 상태였음에도 해외 실적이 전년대비 20% 성장했다. 최근 캐나다 현지 얼티비 채널에서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는 안마의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바디프랜드는 현재 미국 LA 5곳, 중국 상해 3곳, 프랑스 파리 1곳, 이태리 밀라노 1곳의 해외 직영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더불어 베트남에 조인트벤처로 설립한 매장 2곳, 호주와 뉴질랜드 등에서도 매장을 운영하며 전 세계 1가구 1바디프랜드를 목표로 영업에 나서고 있다. 

헬스케어 업계 최고 수준의 지적재산권도 세계 제패의 원동력이다. 2021년 현재 국내 특허, 실용신안, 상표, 디자인 등 총 2,760건을 출원했고 이 중 1,630건이 등록됐다. 또한 특허청에서 발간한 '2019 의료기기 특허 동향 분석' 자료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치료 보조기기' 분야 특허 출원 수에서도 전체 1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