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대상 안주야, 술마켓과 손잡고 라이브방송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대상 안주야, 술마켓과 손잡고 라이브방송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3.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상
사진= 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 술마켓과 손잡고 라이브방송

대상이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과 손잡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라방을 통해 소비자들은 안주야 제품을 다양한 전통주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주야(夜)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무뼈닭발튀김 ▲닭껍질튀김 ▲닭근위튀김 ▲황태튀김 ▲쭈꾸미튀김 등 5종을 비롯 '안주야(夜)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무뼈닭발 ▲직화불막창 ▲직화곱창 ▲매운곱창볶음 ▲매운껍데기 ▲마늘근위 등 11종까지 총 16종의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서울의 밤과 나루 생막걸리 등을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인다. 서울의밤 3병, 나루 생막걸리 3병, 댄싱사이더 요새로제 애플사이더 3병, 서울의밤·나루생막걸리·댄싱라이더 요새로제 애플사이더 제품을 각 1병씩 구성해 최대 1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청정원 안주야 제품 구매 시 안주야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청정원의 '야식이야 바삭하게 튀겼닭' 제품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포인트도 3% 적립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사진= 남양유업
사진= 남양유업

남양유업 케어비, 1주년 기념 이유식 최대 50% 할인

남양유업이 배달이유식 브랜드 케어비 1주년을 맞아 첫돌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덕담 이벤트를 통해 축하 댓글을 남긴 모든이에게 케어비몰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 맞춤 돌잡이 경품과 기존·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케어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케어비 론칭일인 지난해 3월25일 태어난 아이를 대상으로 추첨해 유전자 분석 검사 키트와 30%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다음달 6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케어비는 4~15개월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뉴는 총 500개다. 유전자 분석을 통해 아이에게 부족한 영양을 담은 맞춤 식단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