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울산진장 전시장' 오픈 7주년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울산진장 전시장' 오픈 7주년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4.0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울산진장 전시장’ 오픈 7주년 이벤트

바디프랜드의 울산진장 전시장이 오픈 7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산시 북구 진장동에 위치한 울산진장 전시장은 울산종합운동장 인근에서 지난 2014년 개장 이래 울산 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올해 7주년을 맞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울산진장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안마의자 피규어를 현장에서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화장품 세트를,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탄산수기 또는 아이마사지기를, 이 외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아프로푸모 디퓨저 세트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으로 울산진장 전시장이 영남 지역의 핵심 매장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이번 이벤트 주간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휴테크산업
사진=휴테크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사은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9일부터 6월 7일까지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휴테크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 채널에서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 계약 후, 동일 기간 내에 안마의자 설치를 완료 받은 고객에 한해 300명을 추첨할 방침이라고 휴테크는 설명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휴테크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1명), △휴테크 카이 SLS9 임페리얼 블루(1명) △삼성 QLED 8K TV(1명) △삼성전자 더 프리미어 빔프로젝터(3명) △한국 작가 유화 작품(2명) △하만 카돈 CITATION BAR 우버 패키지(1명)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3명) 등 특별한 힐링 선물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