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첫 행보... 아이즈원 음원 발매
상태바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첫 행보... 아이즈원 음원 발매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1.19 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즈원 콘셉트 포토 18시 공개
유니버스 사전 예약 300만 건 돌파
세계 188개국 팬들이 사전 예약 참여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유니버스'(Universe) 첫 번째 콘텐츠로 아이즈원(IZ*ONE)의 음원을 발매한다.

엔씨소프트는 18일 아이즈원과 함께 제작한 '유니버스' 뮤직 'D-D-Dance'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콘셉트 포토는 이날 오후 6시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다.

'유니버스'는 엔씨소프트가 제작한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다. 이 앱은 올해 초 글로벌 동시 출시할 계획이다.

이날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유니버스는 14일 기준 사전 예약 300만 건을 돌파했다.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 팬들이 사전 예약에 참여했다. 사전 예약자 중 해외 이용자 비중은 73%다.

사전 예약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 ▲트릭스터M 중 한가지 게임을 선택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음 달 15일부터 '유니버스' 앱에서 지급한다.

이번 뮤직 시리즈는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유니버스' 모든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유니버스'에는 가수 박지훈, 강다니엘, AB6IX 등이 참여를 확정했다.

'유니버스'에서 출시하는 아이즈원의 새 음원 'D-D-Dance'는 이달 26일 출시된다. 이어 28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