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작 '프로야구H3' 사전예약 실시... 퍼플 참여 가능
상태바
엔씨소프트 신작 '프로야구H3' 사전예약 실시... 퍼플 참여 가능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2.0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호 구단 스카우터, 10만 PT 등 아이템 제공
구단주백서, 신규 영상 2종' 등 新콘텐츠 준비
'친구야 흐쓰리(H3) 같이하자' 이벤트 참여 가능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야구 게임 '프로야구 H3'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 중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은 구단주가 돼 야구단을 운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프로야구H3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야구H3가 입점 예정인 엔씨소프트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도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는 ▲선호 구단 스카우터 ▲골든글러브 스카우터 ▲10만 PT 등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가 운영하는 웹툰 플랫폼 '버프툰'에서 사용 가능한 재화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프로야구 H3의 브랜드 사이트에 '구단주백서, 신규 영상 2종'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구단주백서를 통해 8가지 주제의 게임 콘텐츠와 실제 플레이 화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게시판에선 ▲양의지ㆍ나성범 등 NC 다이노스 선수들이 전하는 '프로야구 H3 예비 구단주 환영 인사' ▲작년 7월 신작 발표 행사에서 공개한 '프로야구 H3 발표 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친구야 흐쓰리(H3) 같이하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나만의 URL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URL을 공유하고 친구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이용자에는 '스카우터 랜덤 박스' 보상이 주어진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 행사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애플워치 6세대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