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K매직, 추석 맞이 '안마의자 기획대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K매직, 추석 맞이 '안마의자 기획대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 추석 맞이 '안마의자 기획대전'

안마의자 기획전 이미지. 사진= SK매직
안마의자 기획전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이 추석 명절을 맞아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열고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1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총 2종으로 음성 인식 기능과 함께 총 12가지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는 기존 판매가에서 1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총 10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3D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SK매직은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2만점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라클라우드, 1+1토퍼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 개시

라클라우드 토퍼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토퍼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만든 이태리산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가 1+1 토퍼 매트리스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라클라우드 토퍼 구독 서비스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또는 프레임을 렌탈하는 경우, 월 렌탈료 9900원을 추가하면 천연라텍스 토퍼 2장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계약 후 최초에 매트리스와 프레임 배송 시 제공되는 토퍼와 함께 36개월이 지나면 토퍼를 추가로 받게된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토퍼는 가장 우수한 라텍스 매트리스 생산국인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 봉제, 포장 등 제품의 모든 공정을 거친다.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약 7년간 최적의 습도와 온도를 갖춘 자연환경에서 자란 최상급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라텍스 유액으로 만들어 높은 향균성과 탄성을 자랑한다.

또한 매트리스를 관통하는 핀홀을 상하좌우로 배치한 4채널 에어홀 형태로 구성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수백 개의 핀홀이 매트리스 구석까지 통풍하는 동시에 체압을 분포시키는 3단계 에어웨이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토퍼 밀도 역시 한국인의 평균 체형에 가장 적합한 60kg/m³로 구성해 푹신함을 극대화했다.

라클라우드 토퍼는 약 8.5cm의 도톰한 두께로, 바닥에 프레임 없이 두고 사용하거나 일반 매트리스 위에 얹어 두기만 해도 부드럽고 푹신한 라텍스 침대의 느낌을 구현할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신청 시, 토퍼 밀림 방지를 위한 고급 일체형 커버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국민 응원 정수기 프로모션'

나노직수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이달 말까지 나노직수 정수기 등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를 면제 및 할인해주는 '국민 응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가계 및 사업장 운영 고객의 알뜰 소비를 돕고 구매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렌탈료 6개월 면제 및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CHP/CP/HP-7200) ▲나노직수 정수기 모노(C(H)P-6201) ▲AIS 얼음정수기 3종(C(H)PI-7510, CPSI-8510, C(H)PI-6500) ▲스탠드형 정수기 2종(CHP-5710, CHP-671)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회차별 총 6개월간(2, 13, 25, 37, 49, 55회차) 렌탈료가 면제되며 36개월 동안 매월 렌탈료를 최대 3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2대 이상 렌탈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 가능해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제품을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CHP-7200은 슬림한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을 대폭 강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탱크 없는 직수 방식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며, 시기별로 유로·파우셋(출수구) 등 주요 부품을 무상 교체해줘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화이트, 새틴실버, 헤이지블루, 페블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