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이커머스] 롯데온, 'MOMENT OF LIGHT' 2차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이커머스] 롯데온, 'MOMENT OF LIGHT' 2차 판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0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 'MOMENT OF LIGHT' 2차 판매

'MOMENT OF LIGHT'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온
'MOMENT OF LIGHT'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ON)이 이달 9일부터 스톤헨지(STONEHENgE)와 방탄소년단(BTS)이 협업해 선보이는 목걸이 'MOMENT OF LIGHT(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의 아름다움)'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5월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첫 선을 보인 'MOMENT OF LIGHT' 목걸이는 '탄생, 운명, 공존'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를 담아냈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니셜과 탄생석, 그리고 BTS 로고를 새겨 넣었으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를 모티브로 제작한 'BTS 참(CHARM)'도 함께 인기를 끌었다.

'THE MOMENT OF LIGHT'는 SNS와 커뮤니티에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으며, 사전 예약분을 모두 소진했다. 

롯데온은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오는 9일부터 2차 판매를 시작한다. 목걸이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주얼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롯데온 외에 MOMENT OF LIGHT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은 MOMENT OF LIGHT 명동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2차 판매는 제작 여건 상 구입 후 물건을 받기까지 최소 한 달에서 길게는 3개월까지 소요됐던 사전 예약 판매 때와는 달리 이번에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을 시작한다. 

쿠팡, '2020 추석' 기획전... 특가 릴레이 최대 50% 할인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이 추석 명절을 맞아 내달 1일까지 '2020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기간 제수용품부터 효도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물세트 ▲명절준비 ▲추석식탁 ▲사전예약 ▲로켓선물하기 등의 프로모션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는다. 선물세트, 명절준비 기획전에는 가격대 별 추천 뿐만 아니라 '귀한 분께 선물', '실속 선물', '취향이색 선물' 등의 상품 기획전도 운영한다. 추석식탁 기획전에서는 혼추족을 위한 밀키트/즉석식품과 차례상에 올라가는 제사/식재료를 따로 모아 쇼핑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 건강식품, 가전, 주방용품, 화장품 등의 인기상품은 매일 특가 릴레이가 진행된다.

추석선물 한정특가 사전예약도 눈길을 끈다. 사전예약 특가로 이달 13일까지는 영양제, 식품, 헤어바디 선물세트를, 22일까지 프리미엄 전복, 한우, 굴비, 과일 등의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 고객은 14일과 추석 연휴 전 25일, 27일, 28일 오전 7시까지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새벽배송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최대 일주일 이내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선택한 날에 상품을 배송해주는 '배송일 지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배송일이 고민이었던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이번 추석 기획전에는 쿠팡 마켓플레이스 중소 판매자의 상품도 포함돼 의미가 있다. 경쟁력 있는 중소 판매자의 상품들이 기획전에 함께 노출돼 판매자들의 매출 증대는 물론 고객들도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코로나 19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상품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상품을 받는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 받을 수 있다. 꽃다발, 과일바구니, 장난감, 한우세트, 안마의자까지 약 수 십만 종의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일반 회원은 1만9800원 이상의 로켓배송 상품을, 로켓와우 회원은 모든 로켓배송 상품과 로켓프레시 상품을 배송비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위메프, '바다사랑 어린이 독후감 공모전' 후원

바다사랑 어린이 독후감 경진대회 기획전 이미지. 사진= 위메프
바다사랑 어린이 독후감 경진대회 기획전 이미지.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해양경찰청이 주최·주관해 11월 7일까지 진행하는 '제1회 바다사랑 어린이 독후감 공모전'을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와 학부모에게 해양 안전·환경 관련 도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해양 안전 지식과 해양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위메프는 공모전 기간 온라인 홍보 역할을 맡는다. 기획전을 열고 ▲도훈 '바다 괴물 이안을 물리친 로가-해양안전동화' ▲그린북 '북극곰을 살려주세요' ▲풀과바람 '고래가 삼킨 플라스틱' ▲토토북 '쉿! 바다의 비밀을 말해 줄게' 등 공모전과 연계한 50종 이상의 도서를 선보인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11월 7일까지다. 재학 여부와 관계없이 초등학생(만 12세 이하 어린이)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바다 안전 및 환경 관련 도서를 읽고 200자 원고지 4~8매 분량의 독후감을 작성해 해양경찰청 담당자 앞으로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