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SG닷컴, 매주 '새벽배송 스페셜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SG닷컴, 매주 '새벽배송 스페셜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9.0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매주 '새벽배송 스페셜 기획전'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이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집에서 즐기는 유명 레스토랑' 테마로 '새벽배송 스페셜 기획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SSG닷컴 새벽배송을 통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쿠치나' ▲프리미엄 냉동 피자 브랜드 '3시오븐' ▲멕시칸 그릴 레스토랑 '도스타코스'의 베스트셀러 상품 40종 등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라쿠치나 '치폴레치킨 파니니'등 파니니 3종 ▲도스타코스 '비프&치폴레 살사 부리또' ▲3시오븐의 '캄파니아 임실치즈 나폴리핏자 트러플' ▲도스타코스 '포테이토&에그 베이컨 퀘사디아 등이 있다.

SSG닷컴에 따르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카페나 베이커리, 레스토랑 등의 수요가 온라인 장보기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 지난 8월 한 달 동안 SSG닷컴에서 판매된 커피나 디저트, 베이커리 등 주요 기호식품 품목의 매출은 전년 대비 71%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SSG닷컴은 지난 3일부터 1주일 간격으로 '홈카페', '홈레스토랑' 등을 테마로 대표 상품을 선정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새벽배송 스페셜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는 '홈포차'를 컨셉트로 이색안주 상품을 할인하는 기획전이 열릴 예정이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뷔페나 레스토랑, 카페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이를 대체할 수 있는 기호식품의 온라인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집에서도 외식하는 것처럼 즐길 수 있는 상품 구색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마트, 가수 김연자 콜라보한 '아몬드 파티' 출시

아몬드 파티 표지 이미지. 사진= 이마트
아몬드 파티 표지 이미지.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길림양행, 가수 김연자와 손 잡고 아몬드, 땅콩 등으로 구성된 믹스넛 '아몬드 파티'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아몬드 파티'는 고객에게 재미를 주기 위해 인기 트로트 '아모르 파티(Amor Fati)'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아모르 파티를 부른 가수 김연자를 모델로 기용한 상품이다.

'아몬드 파티'는 이마트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수입한 아몬드를 허니버터아몬드로 유명한 '길림양행'에서 상품화했다. 총 단량은 900g이며, 아몬드 315g, 토피넛라떼아몬드 135g, 카라멜땅콩 315g, 카라멜프레첼 135g으로 구성됐다.

이마트는 '아몬드 파티'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정상가에서 신세계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3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百, 추석 이색 선물 '리빙' 대거 선봬

고객들이 휘슬러 주방 상품을 둘러보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고객들이 휘슬러 주방 상품을 둘러보는 모습.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추석 선물로 리빙 기획 상품을 대거 마련하고, 선물 특선집에도 6페이지의 리빙 섹션을 별도로 구성, 50품목 이상의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추석이 3주 앞으로 다가온 이달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 간 전 점에서는 다양한 추석 선물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리빙을 대표하는 선물 40여개 품목을 비롯해, 패션 아이템까지 약 100여 품목, 6만여 개 상품(pcs)을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방문에 대한 어려움을 감안해, 롯데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온에서도 같은 테마의 리빙 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효도 가전 대표 품목으로는 ▲파나소닉 안마의자(EP-MA32) ▲바디프랜드 팬텀2 COOL 브레인(보르도화이트) ▲다이슨 V11 Complete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HX9913/90, 로즈골드) 등이 있다. 또한 '골든벨' 유광 스텐수저(5벌), '덴비' 면기세트(4P) 등 집 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생활의 격을 높여줄 수 있는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본점에서는 9층에 행사장을 별도로 구성, 이달 16일부터 20일까지 '추석 선물 상품전'을 전개한다. 테팔, 휘슬러, 린나이, 덴비, 세라젬, 다우닝 등이 참여해, 안마의자, 마사지기, 침대 등 효도 선물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점포에 따라 구매 금액의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KB/NH카드로 결제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