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빕스, 디저트 무제한 이용권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빕스, 디저트 무제한 이용권 판매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8.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빕스, 디저트 무제한 이용권 판매... "평일 디저트 4회 1만5600원"

빕스(VIPS)가 11번가에서 빕스 평일 디저트 4회 이용권을 1만5600원에 판매하는 '3900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1일까지 11번가에서 판매되며, 1회 3900원으로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와플, 커피, 아이스크림 등 빕스의 디저트 섹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입장 시 구매한 이용권을 제시하면 디저트 이용 고객 전용 팔찌를 제공하고, '디저트 무제한 3900전'이 표시된 메뉴를 90분간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 발행일로부터 30일 동안 빕스 전 매장(프리미어 및 일산점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구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디저트는 즐기는 디저트 족에게 더욱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고객 안심 서비스를 강화해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운영되고 있는 빕스에서 디저트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길 바란다"고 했다.

사진=KFC
사진=KFC

KFC, 치킨버거 '커넬통다리버거' 출시

KFC가 '커넬통다리버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버거는 넓적다리(싸이, Thigh)를 사용했으며, 양상추, 양파, 수제 오이 피클, 소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KFC는 커넬통다리버거 출시를 기념해 10일까지 커넬통다리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닭껍질튀김과 텐더 3조각 세트를 3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사진=커피빈
사진=커피빈

커피빈, 여름 시즌 겨냥한 MD 출시... 아이스텀블러·장우산·글라스머그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빈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MD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제품은 더블 월 아이스 텀블러, 장우산, 글라스 머그 등 총 6종이다.

더블 월 아이스 텀블러는 서핑 콘셉트의 제품으로 빨대에 장식이 끼워져있는 제품이다. 이중 구조로 차가운 음료를 담아도 물방울이 생기지 않으며 빨대는 세척해 재사용할 수 있다. 아이스 텀블러는 5일부터 매장에서 음료 1잔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단품은 1만 1900원이다.

12일부터는 지난 6월부터 큰 인기를 끈 장우산이 재출시된다. 커피빈 장우산은 커피빈의 시그니처 색상인 클래식 퍼플과 소프트 퍼플 2종으로 구성됐다. 19일에는 과일 패턴이 담긴 푸룻 글라스 머그 2종이 출시된다. 피치와 레몬 두 가지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3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 유리로 제조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