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더엣지', 가을 신상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더엣지', 가을 신상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8.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더엣지', 가을 신상품 출시

더엣지 모델 이미지. (좌)김아중 (우)박지혜.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더엣지 모델 이미지. (좌)김아중 (우)박지혜.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 브랜드 '엣지(A+G)'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명을 '더엣지(The AtG)'로 변경하고, 가을 시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엣지는 이번 가을 시즌부터 브랜드명을 '더엣지'로 바꾼다. 영문명도 기존 A+G에서 'The AtG'로 변경된다. 'The'를 붙임으로써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더 담기 위해서다. 영문명 'AtG'는 'At any occasion, Grab trendy styling'으로 쓸 수 있는데, '언제 어느 상황에서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더엣지의 F/W 시즌 신상품은 이달 11일 오후 8시 45분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 이 날 방송에서는 어텀 미떼 블라우스 3종, 보이핏 데님 팬츠 2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신상품 구매고객들에게 더엣지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mall은 이달 7일부터 더엣지 신제품을 미리 주문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후에도 더엣지는 수트, 트렌치코트, 체크재킷, 가죽재킷, 모크넥 티셔츠, 판초 니트 등의 가을 신상품들을 9월 중순까지 차례로 출시할 계획이다. 

가을 시즌부터 브랜드 홍보도 강화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모델 박지혜를 더엣지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박지혜는 기존 모델 김아중과 함께 '더엣지 스타일 그룹'으로 활동하며 서로 다른 스타일링을 고객들에게 제안할 예정이다. 김아중은 2017년 8월부터 더엣지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스파오, 태연 반려견과 맞손... '제로 에디션' 출시

스파오X제로 콜라보 티셔츠.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X제로 콜라보 티셔츠.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소녀시대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제로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제로는 주인인 아티스트 태연만큼이나 팬들에게 유명한 반려견으로 이번 협업 상품으로 조성된 수익금의 일부를 유기 동물 및 도움이 필요한 동물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함께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피크닉을 즐길 때 유용한 피크닉 아이템 군이 함께 출시된다. 

티셔츠에는 푸들 제로를 모티브로 한 자수가 새겨져 있어 입는 재미를 더했고 태연과 함께한 모습이 담긴 티셔츠도 출시된다. 잠옷은 총 2종이 출시되며 여름에 입기 좋은 소재로 제작됐다. 

출시 전 고객 5000여 명 이상의 투표를 받아 상품 기획을 진행해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고객들이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새롭게 출시됐다. 

이번 스파오와 태연제로 협업 상품은 5일 정오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오픈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강남, 명동, 홍대, 코엑스를 비롯해 8개 매장에서 출시된다. 

갤러리아 광교, 마르텐 바스 신작 '컨페티 클락' 공개

'컨페티 클락' 이미지.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컨페티 클락' 이미지. 사진=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이 세계적인 아티스트 '마르텐 바스(Maarten Baas)'의 신작 '컨페티 클락(Confetti Clock)'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마르텐바스'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의 명물로 알려진 살아 움직이는듯한 대형 시계 작품을 선보인 아티스트로 21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갤러리아 광교를 접한 마르텐 바스는 "갤러리아 광교는 매우 특별한 공간"이라며 "백화점이 주는 기분 좋은 이미지가 마치 '파티의 상징'처럼 느껴졌고, 이러한 영감을 새로운 작품에 담았다"고 밝혔다. 

그의 이번 신작은 '컨페티 클락(Confetti Clock)'이다. 영상에서는 종이 꽃가루가 화려하게 날리는 장면이 연출되고, 한 남성이 바닥에 떨어진 종이 꽃가루를 시계방향으로 끊임없이 쓸어내는 행위 예술로 시간을 말해준다. 화려한 꽃가루는 일상을 파티처럼 특별하게 하고, 환대해주는 '축제의 순간'을 의미한다. 이번 작품은 작가의 기존 '리얼 타임 클락' 작품 중 가장 화려한 컬러와 이미지로 구성한 것으로 평가된다.

현대百, 가정식 반찬 정기구독 서비스 선봬

사진= 현대백화점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경인 지역 10개 점포에서 '현대식품관 반찬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반찬 정기배송'은 현대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반찬을 한 달 동안 매주 1회씩 정기적으로 배송해 주는 '구독' 서비스다. 당일 오전에 조리한 신선한 반찬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주 반찬을 달리 먹을 수 있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반찬보다 10~3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혜택도 크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각 점포별 반찬 매장에 방문해 반찬·국·요리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택 후 결제하면 된다.

서비스 대상 지역은 현대백화점 경인 10개점에서 근거리 배송이 가능한 서울 지역 전체와 성남·일산·부천 등 수도권 일부지역이다. 현대백화점 측은 향후 반찬 정기배송 운영 점포를 늘리고, 배송 지역도 대구, 울산 등 지방 대도시로 넓혀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