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썸머 푸드페어'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썸머 푸드페어' 진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3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썸머 푸드페어' 진행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은 다양한 푸드 상품을 모아 '썸머 푸드페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푸드페어에서는 식품 관련 상품 3000여종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커피믹스 등 무더위 인기 식품부터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홍삼, 헬스건강식품까지 한 자리에 모았다. 휴가 시즌에 맞춰 홈캉스나 바캉스 필요한 과자, 간식, 견과, 면류, 조미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와여름이다 ▲우리가족 건강 ▲간식/커피/차 ▲맛있는한끼 ▲어린이식품/선물세트 총 5개 카테고리 16개 테마로 세분화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건강식품은 대상별 상품 제안 테마도 마련했다.

할인도 풍성하다. 푸드페어 기간 동안 9개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가에 제안한다. 대표상품으로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올가니카 순수 아몬드두유 24개', '리치 에그버터 와플 6개' 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스파오 X 싹쓰리 협업상품 완판 행진

스파오 싹쓰리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 싹쓰리 콜라보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스파오가 이달 24일 출시한 '스파오 X 싹쓰리' 협업 상품이 출시 이틀 만에 완판됐다고 30일 밝혔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의 신인 그룹 '싹쓰리(SSAK3)'의 레트로 모티브를 담은 스파오의 반팔 티셔츠 11종이 자정에 출시되자마자 공식 온라인몰 서버에 3000명의 대기 고객이 발생했으며 10분 만에 티셔츠 7개 품목이 품절됐다.

특히 '라테마리야 티셔츠'를 시작으로 '레트로 테이프 자수 티셔츠', 'LA 썸머비치 티셔츠' 등이 잇달아 품절되며 완판 행진을 이끌었다. 

품절된 '스파오 X 싹쓰리' 협업 상품은 예약판매를 통해 다음 달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며 일부 스타일은 8월 초에 재입고 될 예정이다. 

CJ오쇼핑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8월 1일 밤 10시 40분에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CJ오쇼핑은 내달 1일 방송에서 클래식 객실 1박(2인 1실 기준)과 셰프 팔레트 조식 2매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가족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다이닝 세트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tvN '호텔 델루나' 세트를 그대로 구현한 '호텔 델루나 展'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과 일별 선착순 방문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르메르디앙 서울'의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클래식 공연 티켓 판매

'온에어 롯데데이' 특집 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온에어 롯데데이' 특집 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내달 1일 오전 1시 10분부터 홈쇼핑 업계 최초로 클래식 공연 '롯데콘서트홀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CLASSIC REVOLUTION 2020 BEETHOVEN)' 티켓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17일 첫 선을 보인 '온에어(ON-AIR) 롯데데이'의 두 번째 방송으로, 안전하고 이색적인 도심 속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예술 업계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클래식 레볼루션'은 롯데문화재단에서 올해부터 매년 8월 개최하는 클래식 음악 축제다. 올해는 탄생 250주년을 맞이한 베토벤을 주제로 8월 17일~30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국내외 유명 지휘자와 연주단이 리사이틀에서부터 실내악, 협주곡, 교향곡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진행한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 체크 등 방역 조치로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공연 3개를 선택할 수 있는 '빅3' 패키지, '올데이패스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예매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에는 '서희태' 지휘자가 출연해 베토벤 작품에 대해 설명하며, '코리아 쿱 콰르텟'이 인기 작품을 라이브로 연주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