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 CJ오쇼핑 다다스튜디오, 안마기 6만대 판매 기념 감사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 CJ오쇼핑 다다스튜디오, 안마기 6만대 판매 기념 감사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3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다다스튜디오, 감사 이벤트 실시

다다스튜디오 유어피스 안마기 6만대 돌파 이벤트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다다스튜디오 유어피스 안마기 6만대 돌파 이벤트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선보인 다다스튜디오의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가 출시 8개월 만에 판매 6만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유어피스는 CJ오쇼핑의 V커머스 센터인 다다스튜디오의 자체 브랜드로 안마기, 바디쉐이버, 허그 필로우 등 건강 기능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는 지난해 10월 출시돼 'SNS 대란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작은 크기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소형 마사지기로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25~34세 고객을 겨냥해 만든 자체 상품(PB)이다.

이번 판매 호실적은 신체 부위별 활용 방법을 상세히 설명한 콘텐츠 제작과 가정의 달을 맞아 정기구독 스타트업과 제휴해 '안마기+꽃 배송 서비스' 진행, 색다른 색상을 적용한 '1+1 커플 세트'를 판매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상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다다스튜디오는 이번 6만대 판매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를 구입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해당 상품 구매 시 선물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지압 스틱(1만원 상당)을 추가로 증정한다.

GS샵, 25주년 콘서트 참여 '랜선 버스킹' 관객 모집

GS샵 공감 콘서트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공감 콘서트 이미지. 사진= GS샵

GS샵이 개국 25주년을 맞아 준비한 공감 콘서트에 참여할 '랜선 버스킹' 관객을 8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25 공감 콘서트'는 GS샵이 창사 이래 최초로 시도하는 언택트 콘서트로 25년간 GS샵과 함께한 고객들과 공감의 장(場)을 마련하고자 준비했다. 공연은 8월 11일 저녁 6시 반부터 120분간 진행되며, 트로트의 요정 '홍진영',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가 출연한다. 또한 GS샵이 사회공헌 활동으로 후원중인 '무지개상자 오케스트라'도 함께할 예정이다.

8월 4일까지 GS샵 모바일 앱 'GS 혜택'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8월 5일에 1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고객들에게는 공연 관람, 적립금, 경품 참여 등 다양한 기회가 제공된다.

GS샵은 개국 25주년을 맞아 콘서트뿐만 아니라 특집 방송, 고객 대상 이벤트 등 앞으로도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