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미샤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 모집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미샤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 모집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 모집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브랜드 서포터즈 ‘미샤일러’ 2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미샤일러’는 미샤(Missha)와 스포일러(spoiler)의 합성어로 SNS 등에서 미샤 관련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한다는 의미다.

미샤일러 2기는 내달 11일까지 총 30명을 모집한다. 미샤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이나 뷰티와 화장품에 관심 있는 SNS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올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매월 미샤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받는다.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인 마이눙크닷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매월 5만점이 지급된다.

서포터즈는 제공받은 제품으로 월 2회 SNS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며 크리에이터 강연이나 뷰티 클래스, 제품 관련 간담회 등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해 11월 선발된 미샤일러 1기는 지난달까지 966건의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지난달 12일 화상회의를 통해 랜선 해단식이 진행됐다. 우수자 3인에게는 특별 포상도 실시됐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모바일 피부 진단 서비스 ‘스킨 파인더’ 도입

아모레퍼시픽은 뷰티와 IT 기술을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Beauty Concierg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이자 모바일 전용 피부 진단 서비스인 '스킨 파인더(Skin Finder)'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뷰티 컨시어지'는 아모레퍼시픽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사업의 일환으로, 뷰티와 IT 기술을 접목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와 제품 등을 정교하게 제안하는 프로젝트이다.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선보인 ‘스킨 파인더’는 온라인에서도 정교한 피부 진단이 가능한 서비스로, 현재 피부 상태와 생활환경 등과 관련한 20여개의 질문만으로 고객의 피부타입과 고민을 즉각 도출한다.

특허 출원을 마친 아모레퍼시픽만의 고도화된 계산식이 문진 시스템에 적용돼 개인별 결과에 따라 피부 타입에 대한 정보와 뷰티 팁에 대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 제품까지 제안 받을 수 있다.

‘스킨 파인더’에 이은 뷰티 컨시어지 관련 서비스들은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글로벌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 한정판 제품 출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는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을 윤조에센스 제품에 적용했으며,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와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에 기부한다.

설화수는 2006년부터 이어온 한국 전통문화 보전 활동인 설화문화전을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이 제품 구매를 통해 전 세계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BEAUTY FROM YOUR CULTURE’(이하 BFYC)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하나로 특별한 콘셉트로 제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여러 국가의 고유문화 유산 보전 활동에 기부한 바 있다.

올해 출시한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의 작품을 활용해 제작했다. 사키 작가는 자유분방하면서도 감각적인 선과 다채로운 소재,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넘나들며 독창적인 콜라주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의 BFYC 한정판 디자인은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는 의미의 ‘Reboot M.E!’ 를 주제로 한다. 구체적으로 윤조에센스 제품 용기에는 작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자유롭게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제품 포장재에는 한국 전통 건축의 단청 문양을 재해석한 패턴을 담았다.

설화수는 2020년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문화 후원 활동에 전달한다. 국내에서는 한국문화재재단을 통해 무형문화재 보존 활동에 활용하고, 싱가포르 Asian Civilization Museum과 대만 Museum of Old Taiwan Tiles에도 기부해 전통문화 복원과 보전에 기여한다. 유네스코를 통해 태국의 전통 마스크 춤 보전 활동도 후원할 예정이다.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해 선보이는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8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안효섭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30일 공개했다.

공개한 촬영 현장 속 안효섭은 다양한 표정과 함께 촬영 중간 중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깔끔한 셔츠와 편안한 분위기의 후드티셔츠 등을 갈아입으며 다채로운 표정과 생기 넘치는 미소로 현장 분위기까지 밝게 이끌었다.

앞서 공개한 광고 영상에서 안효섭은 여러 가지 모공 고민으로 답답한 모공을 구원하는 모공 쾌남으로 변신해 블랙헤드와 피지를 뽑아내고, 시원한 물줄기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청소해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의 효능을 유쾌하게 소개한 바 있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높은 피지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피지는 물론 블랙헤드, 각질, 딥클렌징, 미세먼지 세정, 쿨링, 브라이트닝, 피부결개선, 피부탄력 등 10가지의 모공 고민에 도움을 주는 모공 토탈 케어 제품이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매화의 성분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예화담의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이번 에센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 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의 매력도를 높였다.

찬바람을 뚫고 피어나는 것으로 알려진 매화를 3~4월 사이 전남 광양에서 채취해 예화담만의 한방 비방이자 홍화, 인삼, 구기자 등을 함유한 ‘규화방’과 함께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생기 탄력 라인 제품이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하고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일명 ‘유리알 에센스’로도 불리며,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동성제약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 출시

동성제약의 미용전문가를 위한 살롱 브랜드 ‘리케아 프로페셔널’이 탈모의 예방과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는 카페인 1만ppm을 함유해 탈모를 예방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은 주로 커피, 차, 카카오 빈 등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에는 카페인 외에도 징크피리치온, 판테놀, 비오틴 등 탈모 기능성 성분을 함께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삼추출물, 비파나무잎추출물, 고삼추출물, 작약추출물 등 4가지 한방성분이 모발을 튼튼하게 해준다.

이에 데일리 탈모 케어가 필요한 고객, 혹은 탈모는 아니지만 건강한 두피관리로 탈모를 예방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한편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는 전국 미용실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