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켄싱턴리조트 가평, '바비큐 패키지'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켄싱턴리조트 가평, '바비큐 패키지'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7.3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리조트 가평, '바비큐 패키지' 출시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 사진= 켄싱턴호텔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리조트 가평이 자연 속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패키지는 디럭스 듀크 객실(28평형) 1박, 올데이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 세트(4~5인)로 구성됐다. 객실은 4인 기준으로 최대 6인까지 숙박할 수 있어 추가요금 없이 가족단위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올데이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는 온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도록 4~5인 기준으로 제공된다. 주요 메뉴는 채끝 등심, 통삼겹, 양갈비, LA갈비, 닭갈비, 소시지, 반찬과 신선한 쌈 채소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바비큐 파티를 위해 필요한 집기류와 숯 등은 리조트에서 모두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장소는 야외 바비큐 테라스의 리버사이드 캐빈 바비큐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후 15시부터 23시까지며, 메뉴 주문은 오후 16시까지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여름 휴가 맞이 다양한 이벤트 풍성

키즈풀 시네마. 사진= 서울신라호텔
키즈풀 시네마.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해외여행이 막힌 고객들이 '호캉스'로 몰리자 야외 시네마, 밤 수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야외 수영을 즐기며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야외 시네마를 시작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과 어른들을 위한 영화로 각각 준비됐다. '어번 아일랜드' 내 키즈풀에서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키즈풀 시네마'가 진행되며, 애니메이션 '무민밸리'가 총 52개의 에피소드로 상영된다. 

한편, 어번 아일랜드 메인 수영장에서도 매일 저녁 8시부터 2시간 동안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상영하는 ‘문라이트 시네마’가 진행돼 성인 고객들도 로맨틱한 밤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영화는 '러빙 빈센트' 와 '아이 필 프리티'가 격일로 변경돼 상영된다. 러빙 빈센트’는 2017년에 개봉한 세계 최초의 유화 애니메이션으로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의문스러운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원스 인 어 문라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어번 아일랜드 문라이트 입장 혜택(2인) ▲어번 치즈 플레이트 1개 및 스파클링 와인 2잔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 ‘패밀리 펀캉스’ 패키지 출시

야외 수영장 '더파티오풀'. 사진= 글래드호텔
야외 수영장 '더파티오풀'.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객실 밖으로 펼쳐진 넓은 테라스 공간과 야외 가든을 조망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펀캉스' 패키지를 올해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밀리 펀캉스' 패키지는 소나무 숲이 우거진 야외 메종힐스의 아름다운 가든 뷰를 조망할 수 있는 패밀리 스위트 발코니 패밀리 스위트 테라스 객실에서의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3인(성인 2명, 소인 1명)혜택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에서 이용 가능한 선베드 2개 3시간 이용권과 생맥주 또는 아이스 커피 2잔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때의 필수품인 매쉬백, 글래드 부메랑 튜브와 키즈 바디워시로 구성된 '더 파티오 풀 세트'를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또한, 패밀리 스위트 테라스 객실 예약 고객에게는 넓은 테라스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의 로보카 폴리 와우 텐트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일자 별 재고 현황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