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신일, 선유도 신사옥에서 '롯데홈쇼핑 이원 생중계 방송'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신일, 선유도 신사옥에서 '롯데홈쇼핑 이원 생중계 방송'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7.3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일
사진=신일

신일, 선유도 신사옥에서 ‘롯데홈쇼핑 이원 생중계 방송’ 진행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8월 2일 오후 4시 10분부터 선유도 신사옥과 롯데홈쇼핑 본사 스튜디오를 연결해 이원 생중계 방송을 진행하고, 여름 인기가전인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은 신일의 선유도 신사옥 이전과 올여름 시즌 에어서큘레이터 연속 매진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방송은 롯데홈쇼핑을 출발한 헬리캠이 신일의 선유도 신사옥 옥상에 도착하며 시작된다. 선유도 신사옥에서 신일의 공식 캐릭터 ‘웨디’와 롯데홈쇼핑 김지원 쇼호스트가 만나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 전 세대 모델을 소개하고, 롯데홈쇼핑 스튜디오를 연결해 판매 방송을 이어갈 계획이다.

신일은 2015년 에어서큘레이터를 첫 출시하고, 2016년부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하며 매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여 오고 있다. 올해도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를 출시하고 홈쇼핑 방송을 시작한 결과 롯데홈쇼핑에서 한 달 내 11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해 에어서큘레이터 1대 구매 시 기존가 대비 2만원 인하한 12만8천원에, 2대 구매 시 기존가 대비 3만원 인하한 23만8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ARS 주문 시 5천원, 일시불 구매 시 5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방송 중 구매자 6명을 추첨해 각 50만원씩 여름 휴가비를 지원한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어린이를 위한 마스크 사용 애니메이션’ 제공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스크 사업부가 어린이를 위한 마스크 교육 콘텐츠를 3D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스크 선택이나 사용법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보다 재미있게 시청할 수 있도록 3D 기술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번 콘텐츠는 기획단계에서부터 보건교사회가 함께 참여하여 학교에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수업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주요 내용은 미세먼지에 대한 정보와 대응방법, 올바른 마스크 선택과 착용법이며 모든 콘텐츠는 보건교사회의 감수를 거쳤다.

크리넥스 마스크 사업부는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2018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미세먼지 걱정 아웃 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바 있다. 유한킴벌리는 전문 강사와 함께 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진행했던 오프라인 교육의 한계를 보완하고, 보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교육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튜브 영상을 기획했다.

해당 영상은 유한킴벌리 ‘우리 월경해’ 유튜브와 블로그에서 시청할 수 있고, 마스크 교육 영상에 대한 문의는 유한킴벌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 ‘신데렐라 쿠폰’ 타임 프로모션 진행

홈앤쇼핑은 심야쇼핑족이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8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7일간) ‘신데렐라 쿠폰’ 프로모션을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기간 내 매일 밤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받을 수 있고, 다운받은 쿠폰은 홈&쇼핑 전 상품(E쿠폰, 무형상품 및 도서 등 일부상품 제외)에서 모바일 앱 결제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가 시간 동안 선착순 지급하며, 본인인증 및 마케팅 수신동의들 완료한 고객이라면 신데렐라 쿠폰을 받을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 어느 때보다 힘든 여름에 시원한 할인과 쇼핑의 재미를 제공해드리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장마가 끝나고 예상되는 열대야 기간 동안 홈앤쇼핑에서 준비한 이벤트로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 위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기획전

11번가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기획전을 8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농할’이란 ‘농축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의 준말로, 코로나19 장기화로 타격을 입은 지역 농축산 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행사다.

11번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제철을 맞은 과일, 채소, 양곡, 축산식품 등 총 200여종의 질 좋은 지역별 농축산물을 모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기획전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ID당 1장 발급하고, NH농협카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도 하루에 1장씩 지급한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 프로야구 예매 광고모델로 김병현 발탁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프로야구 예매 서비스 모델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김병현을 발탁하고, 위트 있고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세에도 2020 KBO 리그에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보내는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최근 동네형처럼 친근한 이미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야구선수 출신 김병현을 G마켓 ‘프로야구 예매 서비스’ 모델로 선정했다.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병현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톡톡 튀는 색다른 매력을 광고에 담았다.

광고 영상은 야구장, 티켓 부스, 자동차 등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김병현이 수시로 등장해 ‘G마켓 프로야구’를 외치는 모습 등이 담겨 광고가 끝나도 뇌리에 깊게 남을 만한 강한 인상을 남긴다. 해당 영상은 오는 8월 1일부터 유튜브 및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G마켓 ‘프로야구 예매 서비스’는 인터파크티켓과 연동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며, ‘두산 베어스’, ‘키움 히어로즈’, ‘SK 와이번스’ 총 3개 구단의 홈경기를 대상으로 관람권 구매가 가능하다.

G마켓을 통해 티켓 구입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2.3%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전 고객에게 현장에서 구단 공식 응원 수건을 증정하는 등 G마켓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 특별히 잠실 ‘두산 베어스’ 홈경기의 경우 G마켓 전용 구역을 3루 측 테이블석으로 마련해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프로야구’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AK플라자, 홈캉스 ‘코스메틱&홈케어’ 기획전 진행

AK플라자가 여름휴가 기간 국내외 여행 대신 홈캉스를 선택한 소비자들을 위해 명품 화장품과 홈 케어 용품 등 풍성한 프로모션이 준비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통상적으로 바캉스 기간 백화점 명품 화장품 매출은 해외여행 시 면세 가격으로 명품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강해 비수기 시즌으로 구분됐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장기간 어려워지며 명품 화장품의 구매 수요가 오프라인 매장으로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AK플라자는 이번 바캉스 기간 명품 화장품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기존 프로모션을 강화했다.

먼저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전 점에서 진행되는 ‘AK GOLDEN WEEK’는 ‘디올’,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명품 기초 화장품 브랜드와 ‘맥’, ‘메이크업포에버’, ‘나스’ 등 색조 화장품이 참여하는 코스메틱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은 어느 때 보다 상품권 등 프로모션 혜택이 다양하다. 행사에 참여하는 기초 화장품 브랜드에서 AK카드로 20만원 이상, 색조 화장품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 별 10%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각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기획 세트와 구매 사은품이 준비됐다.

이밖에 ‘AK GOLDEN WEEK’은 AK플라자 ‘언택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7월 31일 오후 6시 수원점 ‘겔랑’, ‘로라메르시에’, ‘크리니크’, ‘메이크업포에버’ 매장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고객이 온라인으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AK플라자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점 브랜드의 갈증을 해소해 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최근 방송 요청 브랜드들이 급격히 늘며 일일 방송을 최대 8회까지 늘리는 등 보다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한편 AK플라자 수원점에서는 홈캉스 기간 많아질 실내 활동에 따라 건강을 관리하고 피곤을 완화해 줄 ‘안마의자’, ‘근육 트레이닝 기기’, ‘발 마사지기’와 ‘기능성 티셔츠’, ‘레깅스’ 등 트레이닝 용품을 최대 40% 세일 판매하는 ‘홈케어 라이프 스타일’ 기획전이 5층 이벤트홀에서 8월6일까지 개최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