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L7호텔-필굿뮤직, 음원 기부 프로젝트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L7호텔-필굿뮤직, 음원 기부 프로젝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2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7호텔-필굿뮤직, 음원 기부 프로젝트

프로젝트 앨범 커버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프로젝트 앨범 커버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

L7(엘세븐) 호텔이 L7 크루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 힙합계 거장 타이거 JK, 윤미래 부부의 소속사 필굿뮤직과 '음원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 이달 26일 타이거JK의 '심의에 걸리는 사랑노래', 'kiss kiss bang bang'을 공개한다. 특히 이 곡엔 트웰브가 피처링 보컬로 참여했다. 

이 곡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서로 떨어져 있어야 하는 현대인의 심정을 솔직한 가사로 담았다. 감미로운 알앤비 라인에 거친 문자를 읊조리는 스타일이 인상적으로, 감정이 단절된 시대에 사랑이 필요한 모든 이를 주제로 했다. 이 곡에 대한 수익금은 롯데호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L7호텔의 기부금과 함께 전액 코로나19 기부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L7호텔 관계자는 "필굿뮤직과 뜻깊은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글래드 호텔, '호텔로 출근해·글래드 워크스페이스' 패키지

글래드 마포 미팅룸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마포 미팅룸 전경.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가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을 위해 '호텔로 출근해'와 '글래드 워크스페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올해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를 선보인다.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들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업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주요 혜택은 쾌적한 업무 환경이 조성된 객실 1박과 함께 오전 8시 체크인 후 다음날 저녁 7시 체크아웃 혜택, 업무 중 커피 한잔으로 잠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블루보틀의 콜드브루 1캔을 제공한다. 

또한 에티오피아, 우간다의 원두를 사용하여 블루베리, 레몬제스트, 황금 건포도의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브라이트'와 과테말라, 수마트라의 원두를 사용해 진한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볼드' 중 1캔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오뚜기 스낵박스 (미니뿌셔 2개, 진짬뽕 1개, 진짜장 1개로 구성) 1개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주중 한정 상품이다.

한편 재택근무 공간 또는 미팅룸이 필요한 기업 고객들을 위한 '글래드 워크스페이스' 패키지를 올해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전 8시 체크인~당일 저녁 7시 체크아웃으로 총 11시간의 출퇴근 스테이 혜택, 그리고 지식 플랫폼 폴인(fol:in)이 만드는 종이 신문 '폴인페이퍼'와 블루보틀 콜드브루 1캔, 오뚜기 스낵박스 1개가 제공된다. 또한, 5팀 이상 예약 시 각 호텔의 미팅룸을 2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주중 한정 상품으로 예약 문의는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아늑한 조명, 넓은 책상 등 편안하게 업무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된 글래드 호텔에서 재택근무를 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업무와 호캉스를 동시에 누리며 워라밸을 찾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콘래드 서울 루프톱바 '버티고', 여름맞이 신메뉴 선봬

버티고 신메뉴 차림 이미지. 사진= 콘래드 서울
버티고 신메뉴 차림 이미지.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루프톱바 '버티고(Vvertigo)'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버티고는 올해 기존과 달리 코스메뉴로 선보였던 평일 점심을 단품 메뉴로 변경했다. 콘래드 서울 관계자는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하는 주중 점심에는 점심뿐 아니라 늦은 점심 또는 브런치를 즐기로 오는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이와 같이 변경했다"고 말했다. 

또한, 칵테일과 맥주 등 다양한 드링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 푸드 형식의 바이츠 (Bites) 메뉴를 강화했다.

트러플 아로마 감자튀김부터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사프란 마요 소스로 향긋함을 더한 '하몽 크로켓', 스위트 칠리 소스를 더한 '멘보샤', 스페인식 감자요리에 초리조로 감칠맛을 더한 '초리조 파타타스 브라바스', 트러플 허니 소스를 곁들여 풍미를 더한 '구운 까망베르치즈'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토마호크 스테이크', 땅콩 소스를 곁들인 '치킨 사테이'를 추가해 그릴 메뉴를 강화했다. 여기 더해 미국식 정통 스타일의 '클래식 버거'부터 식물성 패티로 만든 비건 버거인 '비욘드 버거', 양념 갈비로 만든 '갈비 타코'등도 준비했다.

한편, 버티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 40분까지 라이브 재즈 공연과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디제이 공연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