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리빙 PB '앳센셜' 신규 토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CJ오쇼핑, 리빙 PB '앳센셜' 신규 토퍼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리빙 PB '앳센셜' 신규 토퍼 출시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사진= 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PB '앳센셜(@sential)'이 초고밀도 메모리폼이 적용된 '클라우드 토퍼'를 이달 30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앳센셜 클라우드 토퍼는 몸의 굴곡을 그대로 받쳐줄 수 있는 50kg 이상의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됐다. 메모리폼의 절단 없이 100% 통몰드 형태로 찍어내 안락한 착와감(누웠을 때 느낌)은 물론 어떠한 방향, 자세에서도 동일한 메모리폼 밀도를 경험할 수 있다.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5cm 높이의 앳센셜 토퍼는 매트리스 위에 얹어 쿠션감을 보완하고 싶거나 딱딱한 바닥 생활이 불편할 때 사용하면 좋다. 간편하게 3단으로 접혀 보관이 용이하며 토퍼 겉커버가 지퍼 분리형으로 돼있어 쉽게 세탁할 수 있다. 토퍼 속커버로 땀·수분 증발율이 높은 드라이텍스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전 공정 국내 생산 후 둥글게 말아 압축한 뒤 진공 형태로 배송돼 별도 배송·설치에 번거로움도 없다.

앳센셜 클라우드 토퍼는 이달 30일 밤 9시 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킹, 퀸, 슈퍼싱글 중 사이즈 선택 가능하며 방송에서만 일시불 3만원 할인과 무이자 24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인체공학적 구조로 제작해 안정적 수면 자세에 도움을 주는 '컴포트 베개' 2개(슈퍼싱글 구매 시 1개)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은 '3cm 컴포트 토퍼'를 추가 증정한다.

GS홈쇼핑, '머슬만두' 도네이션 방송

머슬만두 제품 이미지. 사진= GS홈쇼핑
머슬만두 제품 이미지. 사진= GS홈쇼핑

GS홈쇼핑이 이달 29일 오후 3시 40분부터 시작하는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서 사회적기업 '주식회사 로크'의 '머슬만두'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예비사회적 기업 '주식회사 로크'는 '바오푸드'라는 브랜드를 통해 국내산 원재료를 적극적으로 사용해 농가 소득 증진과 농식품 기업과의 동반 성장을 노력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는 가까운 노인복지기관 등에 약 3000만원 상당의 '머슬만두;를 기부하며 사회적 가치를 넓히고 있다.

이날 도네이션 방송에서는 ▲머슬꼬꼬만두 ▲머슬카레만두 ▲머슬어만두 ▲머슬콩만두 4가지 만두시리즈을 선보인다.

머슬 만두 4종은 국내산 재료들과 함께, 돼지고기 대신 무항생제 닭가슴살이 들어간 ▲머슬꼬꼬만두 ▲머슬 카레만두 ▲명태가 들어간 '머슬어만두' ▲흰강남콩을 넣은 '머슬콩만두'로 구성돼 입맛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또한 재료의 맛과 영양을 고려한 저칼로리, 저당, 저콜레스테롤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만두다.

이랜드월드 에블린, 웨딩 프로모션 진행

명동점 웨딩드레스 전시 전경. 사진= 이랜드월드
명동점 웨딩드레스 전시 전경.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이 예비신부들을 위한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8일 웨딩드레스숍 '로자스포사'와 함께한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게시판에 결혼 예정일과 결혼 준비를 하면서 생기는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에블린은 이 밖에도 예비신부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웨딩촬영 전문인 '애프터 스튜디오'도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에블린의 웨딩에디션을 구매한 후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88만 원 상당의 '엄마와 딸' 스냅 촬영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및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블린 명동직영점에서는 이번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으로 내달 10일까지 로자스포사 웨딩 드레스를 특별 전시하고 있다. 

코웨이, 듀얼 냉각 시스템 도입 'AIS 정수기' 출시

AIS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AIS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고 얼음탱크 케어로 위생에 신뢰를 더한 2020년 정수기 전략제품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CHPI-7510L/CPI-7510L)'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는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했다. 그 결과 대용량 얼음 제조가 가능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AIS 정수기는 물이 얼기 전 물을 흔들어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주는 크리스탈 제빙 기술을 적용해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낸다.

또한 코웨이 AIS 얼음정수기는 얼음 위생도 크게 강화했다. 이 제품은 코웨이 얼음정수기 최초로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 한다. 또한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 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AIS 정수기는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는 중금속부터 물 속에 녹아있는 0.4 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주는 필터시스템이다.

더불어 코웨이 AIS는 코웨이 정수기 최초로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기능 설정 ▲서비스 내용 ▲고장 확인 등의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간편한 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