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플라워 클래스'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플라워 클래스'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2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정원에서 '플라워 클래스' 진행

사진= 서울신라호텔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플라워 클래스를 올해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호텔 본관 옆에 위치한 전통 양식의 연회장 '영빈관'의 야외 정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에서 서울신라호텔 플라워팀은 튤립, 작약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꽃을 활용한다. 화관 등 선물용으로 알맞은 꽃꽂이부터 여름철 꽃을 활용한 테이블 센터피스 만들기 등 '플랜테리어(식물을 나타내는 플랜트와 인테리어의 합성어)'에 유용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영빈관 후정에서 진행되며, 꽃꽂이와 함께 티 타임이 준비돼있다. 

플라워 클래스를 신청한 고객들은 체크인 당일 오후 5시 또는 익일 오전 11시 중에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차례당 1시간씩 소요된다. 우천시에는 연회장 내부로 장소를 변경해 진행될 예정이며, 영빈관 야외 결혼식이 있는 날에는 조각공원 내 위치한 팔각정으로 장소가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수강 인원 및 간격 등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생활 방역을 유념해 야외에서 진행될 뿐 아니라 한 차례에 최대 참가인원을 10명으로 제한한다. 참가자 간 거리가 2m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실습테이블이 배치되며, 모든 참가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6월 27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진행되며, 서울신라호텔 '블루밍 모먼트' 패키지를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블루밍 모먼트'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1박) ▲야외 플라워 클래스(1인)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가능 시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투숙 중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프리미엄 치킨 2종 선봬

프리미엄 치킨 2종 이미지.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프리미엄 치킨 2종 이미지.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델리'가 이색 보양식으로 친환경 무항생제 닭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치킨 2종을 내달 1일부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웨스턴 스타일의 '로스트 키친'과 중화풍의 '갈릭 샤오기 치킨', 2종을 포장 판매하며 편리하고 빠른 구매를 돕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적용했다. 또한 지난 19일 새롭게 출시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두번째 시그니처 수제맥주 '아트 페일 에일' 2캔과 함께 치맥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김재선 총주방장은 "작년 여름, 호텔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치킨의 7-8월 두 달간 준비한 수량이 완판됐었다"며 "올해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3개월 간의 메뉴 개발을 거쳐 치킨을 2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고 한 달 이른 판매를 시작하는 만큼 여름철 피크닉이나 홈파티를 위한 상품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풀사이드 바비큐' 개장

풀사이드 바비큐장 전경.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풀사이드 바비큐장 전경.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를 내달 3일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구운 야채, 신선한 샐러드 및 훈제 연어가 제공되는 에피타이저 스테이션, 참숯으로 구워낸 다양한 그릴 요리와 볶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릴 스테이션, 신선한 제철 과일, 아이스크림 , 케이크 등으로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바비큐 소스를 입혀 72시간 동안 슬로 로스트한 소고기 바비큐, 육즙 가득한 양 다리살 구이, 맥주와 마늘을 주재료로 양념한 돼지 족발 구이, 각종 허브와 고추 향이 매력적인 제철 생선 구이 등 다양한 그릴 요리들이 준비된다. 

특히, 올해에는 마늘 버터의 풍미가 일품인 랍스터 꼬리 구이, 찹쌀과 인삼으로 속을 채운 닭구이를 포함한 새로운 메뉴가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풀사이드 바비큐에는 생맥주, 화이트,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음료 무제한 패키지 또한 준비돼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달콤한 안티에이징 빙수' 출시

안티에이징 빙수 제품 이미지.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안티에이징 빙수 제품 이미지.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가 이너뷰티 콘셉트의 '달콤한 안티에이징 빙수 5종'을 이달 25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선보이는 모든 빙수의 베이스는 면역력 증진,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갈락토 올리고당 ▲저분자 콜라겐이 더해진 안티에이징 빙수다.

먼저 '달고나 커피 빙수'를 선보인다. '달고나 커피 빙수'는 안티에이징 효과의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 캐러멜라이징 된 커피와 깔루아 시럽을 베이스로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의 마카롱과 쌉싸름한 맛을 더해줄 수 있는 스포이트 형태의 시나몬 시럽이 함께 곁들여졌다.

이와 함께 우주를 닮은 비주얼로 소셜 미디어 화제를 모았던 '갤러시 빙수'를 업그레이드해 내놨다. 더불어 시그니처 빙수 3종인 ▲몽블랑 빙수 ▲패션 망고 빙수 ▲클래식 팥빙수 등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