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레저 고객 잡아라"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서울신라호텔, "레저 고객 잡아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5.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레저 고객 잡아라"

어번 플로팅 요가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어번 플로팅 요가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코로나19' 이후 해외 비즈니스 출장객 중심에서 레저 고객들의 이용이 많아지자 제주신라호텔의 액티비티와 식음 상품을 들여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지난해 5월 제주신라호텔에서 선보였던 '플로팅 요가'를 6월 5일부터 시작한다. 물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플로팅 요가'는 이색적인 즐거움과 뛰어난 운동효과, 그리고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이번 플로팅 요가 클래스는 오전 8시 50분부터 약 40분간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번 아일랜드'의 운영 시작 시간인 오전 10시보다 약 한 시간 일찍 진행돼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요가로 상쾌하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수강 인원 및 간격 등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최대 참가인원은 10명으로 제한되며, 참가자 간 거리는 2m 이상으로 유지돼 감염의 예방과 함께 여러 요가 동작을 소화하는데 무리가 없도록 서로의 거리를 지킬 수 있게 배치된다.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은 '어번 플로팅 요가' 패키지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6월 5일부터 7월 4일 중 매주 금, 토요일 투숙으로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플로팅 요가 참가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된다. 

롯데호텔 서울, 여름 '보양식' 선보여

한식당 무궁화 냉면 차림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 냉면 차림 이미지.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 서울의 중식당 도림,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가 여름철 보양식을 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중식당 도림은 '중국식 냉면'을 선보인다.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일품인 상탕육수는 노계, 오리, 닭발 등을 넣고 해물간장, 배탈을 예방해 주는 흑초 등으로 간을 맞춰 6시간 이상 끓여낸다. 1인분씩 소분한 육수는 냉동 보관하여 살얼음으로 만들어 두었다가 차갑게 씻어 쫄깃한 면발 위에 수북이 쌓는다. 

여기에 완도산 통전복, 새우, 오향장육, 오리알, 해삼채, 지단 등을 고명으로 올리고, 새콤한 겨자와 땅콩소스도 제공된다.

롯데호텔 서울 한식당 무궁화는 30년 경력 오태현 조리장의 특별 노하우가 담긴 여름 보양식 '냉면 반상'을 선보인다. 

무궁화의 냉면은 평양식 냉면으로, 국내산 100% 봉평 메밀로 만든다. 냉면의 핵심인 육수는 양지를 넣어 오랜 시간 우려낸 고기 육수에 채소와 과일 등으로 만든 천연 간장과 소금으로 간을 맞췄다. 고명으로는 담백한 면과 동치미와 오이, 배 등이 올려진다.

롯데호텔 서울 일식당 모모야마는 여름 보양 특선 코스를 준비했다. 감자 냉 수프, 아보카도 훈제 연어말이 등의 전채 요리를 시작으로 원기 회복에 좋은 갯장어와 고소한 깨두부를 넣은 맑은 국, 계절 생선회, 파프리카 밀전병에 무, 생강채, 토마토, 바닷장어를 넣었다. 더불어 새콤한 겨자 소스를 곁들인 장어 크레이프, 수박살사소스를 곁들인 한우 수비드, 이나니와 면으로 만든 전복 콩국수 등 하나하나에 건강과 정성이 담긴 메뉴가 제공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여심저격 맞춤형 패키지 '레이디스 골프' 출시

오라 컨트리클럽 남코스 전경.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오라 컨트리클럽 남코스 전경.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가 여성 골퍼들이 즐거운 라운딩과 함께 스파를 즐기며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는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를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레이디스 골프' 패키지는 오라 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라 컨트리클럽은 남코스 18홀과 동코스 9홀, 서코스 9홀로 구성돼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춰 라운딩 전·후 골퍼들의 컨디션을 최고조로 맞춰주어 사계절 내내 편안하고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더불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2인 1실 또는 4인 1실 1박과 오라 컨트리클럽에서의 즐기는 36홀 라운딩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그리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전문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통한 1:1 맞춤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쥴라이 스파'의 스페셜 케어로 등 마사지(30분) 또는 발 마사지(30분) 중 1가지를 제공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볼빅 컬러볼 4구 세트를 1팀당 1개씩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름다운 코스를 배경으로 개인별 드라이버 영상, 팀 영상 촬영 등 드론 영상 촬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제주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