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2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프로틴밀’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치 야채에 단백질을 더한 ‘하루야채 프로틴밀’을 내달 2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소비 트렌드인 ‘채식’과 ‘덤벨경제 건강과 체력관리를 위한 소비가 증가하는 현상’에 맞춰 브랜드 콘셉트인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것.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성장하는 단백질 식품 시장도 함께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하루야채 프로틴밀’은 당근과 호박고구마를 포함한 19가지 야채와 콩, 보리 등 23가지 곡물을 담았다. 야채 350g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했다. 기존 ‘하루야채’에 곡물이 더해져 보다 더 고소한 맛을 내며, 포만감도 좋아 바쁜 아침 건강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제품 출시를 맞아 새로운 TV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모델은 배우 성훈과 트레이너 양치승을 발탁했다. 새로운 CF는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과 부족한 야채 섭취량을 보여준다. 평소 방송을 통해 ‘호랑이 관장’으로 알려진 양치승과 배우 성훈이 야채 섭취의 필요성을 알린다. 특히, CM송으로 이탈리아 민요 ‘산타루치아’를 중독성 있게 재해석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직영점 시범 출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를 시범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해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로 신선채소와 치킨햄, 특제 소스 3종 등이 두툼한 오트밀 닭 가슴살 패티과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치킨 명가 교촌이 만든 수제 치킨버거인 만큼 완성도 있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이번에 시범 출시되는 ‘교촌리얼치킨버거’는 동탄2 신도시에 위치한 직영점인 동탄2 영천점에 시범 출시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홀 매장 및 포장 주문으로 우선 판매될 예정이다.

‘교촌리얼치킨버거’ 동탄2영 영천점 시범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범 판매 기간 동안 버거 단품 구매 시 웨지감자와 허니스파클링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2월 27일부터 4월 22일까지 약 2개월 간 ‘교촌리얼치킨버거’ 만족도 조사 설문에 참여해 준 고객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촌퐁듀치즈볼 드림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리얼치킨버거 구입 시 증정되는 QR코드 리플렛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사진=퍼밀
사진=퍼밀

퍼밀, ‘33데이’ 집에서 삼겹살 파티… 최대 33% 할인 판매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고 있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33데이를 맞아 가정에서 고품질의 삼겹살을 즐길 수 있도록 내달 8일까지 삼겹살, 제주흑돼지 오겹살을 비롯해 스페인 왕실에 납품되는 이베리코 베요타 100% 등의 육류를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향긋한 향으로 고기의 감칠맛을 살리는 한재미나리 실속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퍼밀은 이번 기획전에서 제주흑돼지를 조리 용도별로, 이베리코 베요타 100%를 부위별로 선보이고, 안양지구축산업협동조합 인증 국내산 무항생제 삼겹살 및 목살 등을 한자리에 마련했다.

우선, 일반 돼지고기 보다 콜레스테롤 함량이 상대적으로 적어 고소함과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제주흑돼지 목살 500g’과 근육과 지방층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제주흑돼지 오겹살 500g’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각 구이용과 수육용이 있으며, 제품 모두 33% 할인해 1만5343원에 구매 가능하다.

안양축협에서 인증, 친환경적인 무항생제 사료로 비육한 제품도 있다. ‘국내산 무항생제 삼겹살 500g’ 구이용과 수육용을 각각 25% 할인가 9675원에, ‘국내산 무항생제 목살 500g’ 구이용과 수육용을 각각 10% 할인가 1만7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기호에 따라 삼겹살에 한재미나리 등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세트로 각각 400g, 600g, 800g 등으로 구성된 제품을 1만692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자체축산브랜드 ‘레드플레이트’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이베리코 베요타 100%도 판매한다. 전문가들의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통해 스페인 왕실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레스토랑에 납품되는 ‘이베리코 베요타 100%’를 갈빗살, 눈꽃살, 목살 등의 부위별로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이베리코 베요타 100% 상품 2개 구매 시 배꼽살 500g을 추가 증정한다. 제품 모두 500g 당 2만2000원이다.

사진=굽네몰
사진=굽네몰

굽네몰, 식단 관리 도시락 ‘로드닭 언더(UNDER) 299’ 6종 출시

굽네몰에서 ‘로드닭 언더(UNDER) 299 도시락’ 6종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로드닭 언더(UNDER) 299 도시락’ 6종은 299 칼로리 미만, 팩당 나트륨 405mg 이하로 설계된 식단관리 맞춤형 도시락이다. 일주일 간 매일 다양한 식단을 구성할 수 있도록 6종으로 출시했다.

칼로리와 식사량 조절이 필요한 다이어터와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바쁜 일과 중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를 찾는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 6종에 포함된 닭가슴살은 모두 굽네몰의 고단백 닭가슴살 제품들로 팩당 최대 25g의 단백질이 함량됐다.

신제품 6종은 ▲곤약단호박영양밥&청양닭가슴살비엔나 ▲곤약연근영양밥&훈제닭가슴살슬라이스 ▲곤약연근영양밥&골드오믈렛 ▲곤약현미야채영양밥&갈릭닭가슴살비엔나 ▲곤약퀴노아영양밥&깻잎 닭가슴살볼 ▲곤약현미야채영양밥&레드크림커리닭가슴살이다.

곤약미 혼합 영양밥과 프리미엄 채소, 굽네몰 닭가슴살 반찬으로 구성돼 칼로리는 낮지만 든든함을 채울 수 있게 했다. 또한 프리미엄 야채 5종과 특제 디핑 소스(볼케이노 소스, 허니머스타드소스)가 들어간 것도 특징이다.

굽네몰은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로드닭 UNDER 299 도시락 6종 맛보기 세트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4월 30일까지 신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