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농심, 콜라겐 건기식 '라이필 더마 콜라겐'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농심, 콜라겐 건기식 '라이필 더마 콜라겐'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0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 흡수력 빠른 '라이필 더마 콜라겐' 출시... 건기식 공략

농심이 인체 흡수력이 좋은 '라이필 더마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알약 형태로 하루 1번 간편하게 콜라겐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농심은 해당 제품을 내놓으며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피부 세포에 가까운 저분자 구조로 이뤄져 흡수력이 높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은 국내 시판 제품 중 분자량이 173 Da(달톤)으로 가장 작다.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을수록 흡수력이 좋아진다.

라이필 더마 콜라겐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는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로는 최초로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콜라겐 성분이다. 원재료에서 맛 성분을 추출하는 효소분해기술을 활용해 현재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작은 펩타이드 수준의 콜라겐을 만들었다.

인체 적용 시험결과 4주부터 피부보습과 각질량의 개선됐고, 8주부터 피부탄력, 12주부터 눈가주름 개선이 확인됐다. 이외에도 비타민 C, D, E와 아연, 비오틴, 셀렌도 함유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1990년대 초부터 지속적으로 고기능성 건강식품 소재를 개발해왔다"며 "맛있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사진=bhc
사진=bhc

bhc치킨, 날개-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 출시

bhc치킨이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콤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윙스타 시리즈는 출시 두 달 만에 60만 개 판매를 달성했다. 이를 착안해 날개 부위와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와 맛은 동일하고, 날개 부위로만 구성됐던 기존 메뉴에 닭다리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뿌링클 콤보, 오리엔탈 소스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맛초킹 콤보, 맵스터 소스를 발라 알싸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레드킹 콤보,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기본의 정점을 찍는 후라이드 콤보 등이 있다.

bhc는 콤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31일까지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콤보' 단품 또는 세트 메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윙스타와 콤보 등 부분육 시리즈의 탄생은 향후 bhc치킨의 경쟁력을 대폭 강화시켜 줄 메가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화끈한 매운맛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출시

버거킹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에그번에 담백하면서 바삭한 킹치킨패티, 양상추, 피클, 그리고 디아블로 소스를 더한 매운 치킨 버거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킹치킨버거 시리즈는 '킹치킨버거'와 '허니칠리 킹치킨버거',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총 3종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가격대로 버거킹의 프리미엄 퀄리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킹치킨버거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라며,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출시를 통해 킹치킨버거 시리즈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