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봄 별미국수 2종 출시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봄 별미국수 2종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2.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봄 입맛 돋우는 별미국수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봄을 맞이해 입맛을 돋우는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콘셉트는 얼큰 달래 고기국수와 고기구이 마라비빔면 2종이다. 

얼큰달래 고기국수는 얼큰한 사골 육수에 직화 고기구이가 올려졌다. 제철 달래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감칠맛을 더해준다. 고기구이 마라비빔면은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 소스와 불향 가득한 고기구이가 조화롭게 어울린다. 

신메뉴 별미국수 2종은 배달이 가능해 집, 회사 등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는 면과 함께 선택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녹두전·직화 고기구이·마늘 보쌈 등 '별미 곁들임' 3종도 함께 출시한다.

제일제면소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제철 나물 달래와 풍성한 고기 고명을 올린 별미국수를 선보인다"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국수 한 그릇으로 입맛을 깨워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 3월의 맛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으로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1일 출시되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은 두 가지 맛 아이스크림(로투스 비스코프, 바닐라)에 로투스 비스코프를 넣고, 달콤한 로투스 리본을 더했다.  

로투스 비스코프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해 진한 카라멜 비스킷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 '누가봐도 로투스 비스코프'는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 실제 로투스 비스코프를 그대로 올리고, 작게 부순 로투스 크럼블을 더한 토핑으로 맛과 모양 모두 풍성하게 완성했다.

이와 함께 '로투스 비스코프 블라스트'와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로투스 비스코프&바닐라 아이스크림 스틱바'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사이즈 업그레이드와 가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사이즈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 음료, 디저트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원료 협업을 통해 이색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무궁화 새긴 머그·텀블러·카드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삼일절을 맞아 무궁화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머그와 텀블러, 카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20 무궁화 머그'와 '20 SS 무궁화 트로이 텀블러'는 무궁화의 아름답고 단아한 모습을 표현했고, 각 상품 후면에 ‘무궁화 우리나라 꽃 2020’이라는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2020 무궁화 카드'는 기존 플라스틱을 대체하기 위해 종이재질로 제작했다. 무궁화 카드는 5000원 이상 최초 충전이 가능하다.

스타벅스는 이번 삼일절 MD의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상품의 판매 수익금 1억원을 조성해 오는 광복절에 독립유공자 자손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후원 사업에 사용하며, 이번 삼일절 MD의 의미를 더함은 물론 향후 문화유산 보호를 위한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 오리온
사진= 오리온

오리온,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 출시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 신제품으로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통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에 깊은 풍미의 카카오 분말을 더했다. 유산균볼을 더해 상큼한 맛까지 살렸다. 여기에 든든한 포만감을 위한 견과류와 철분·엽산·비타민 E 등 9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을 더해 영양성분도 강화했다.

오리온은 카카오의 달콤한 맛으로 부담 없이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 요청에 오!그래놀라바 라인업에도 카카오 맛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그래놀라가 간편대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진한 카카오 풍미를 살려 맛있게 그래놀라바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맛과 영양뿐 아니라 휴대가 간편해 아침을 거르기 쉬운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사진= 빽다방
사진= 빽다방

빽다방,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딸기맛 타피오카로 맛과 식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이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딸기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딸기펄라떼는 부드럽고 진한 딸기라떼에 딸기맛 타피오카 펄(딸기펄)을 담은 제품이다. 딸기라떼는 딸기와 우유를 함께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 상큼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딸기빽스치노는 딸기와 우유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메뉴로 '베이직'과 아이스크림을 얹은 '소프트' 2종으로 즐길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딸기 음료를 즐겨 찾던 고객들로부터 빽다방 스타일의 딸기라떼에 대한 출시 요청이 잇따르면서, 제철을 맞아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쫀득하게 씹히는 딸기펄을 더한 메뉴부터 딸기소스를 드리즐해 맛과 비주얼을 살렸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