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취향 따라 즐기는 '글래드 호캉스 페어'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취향 따라 즐기는 '글래드 호캉스 페어'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2.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호캉스 페어'

글래드호텔 호캉스페어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호캉스페어 이미지.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앤리조트가 원하는 타입의 패키지를 택하여 호텔에서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호캉스 페어'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글래드 호캉스 페어는 ▲객실에서 초고화질의 무제한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는 '호텔 밖은 위험해' ▲비타민을 섭취하며 건강하게 휴식할 수 있는 '웰캉스' ▲스위트 객실에서 룸서비스를 즐기는 '스위트 플렉스' ▲제주에서 럭셔리 드라이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드라이빙 x 푸조 ▲일상에 지친 나에게 제주 여행을 선물하는 '나 혼자 간다'등을 선보여 고객이 취향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팀에게는 글래드 호텔에서 제작한 친환경 컨셉의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가 새겨진 텀블러를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글래드호텔 관계자는 "영화와 함께하는 호콕스, 건강한 웰캉스, 제주에서 즐기는 카캉스 등 고객이 목적과 취향에 맞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호캉스 페어를 기획했다"라며 "글래드 호텔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드래곤시티, '봄봄봄 프로모션'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 한상.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 한상.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제철 봄나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봄봄봄 프로모션’을 오는 3월 2일부터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새싹, 돈, 취, 머위, 원추리, 두릅, 씀바귀, 세발나물 등 봄나물을 한 그릇에 가득담은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을 준비했다.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함께 달래의 향긋한 향과 구수한 맛이 일품인 된장찌개, 깔끔하고 소담하게 담아낸 반찬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봄나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도 마련했다. 제철 봄나물 코스는 ▲유자 새싹쌈 샐러드 ▲달래 한우 육회 ▲냉이 새우살전과 봄나물 겉절이 ▲성게알 봄나물 비빔밥과 된장찌개 ▲과일과 전통차로 구성돼 봄내음을 천천히 음미할 수 있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블리스 아웃 패키지’ 선봬

블리스아웃 이미지. 사진= 스위스 그랜드호텔
블리스아웃 이미지. 사진= 스위스 그랜드호텔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이 호텔에서 맛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먹캉스 '블리스 아웃(Bliss Ou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취향에 맞게 호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테이스트 스위스 바우처'와 함께 미니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테이스트 스위스 바우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 ▲룸 서비스 중 택일해 혜택을 투숙 기간 내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가 무료 입장이다. 

◇노보텔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

스프링 블러썸 이미지. 사진= 노보텔앰배서더
스프링 블러썸 이미지. 사진= 노보텔앰배서더

노보텔앰배서더 동대문이 봄 패키지 '스프링 블러썸'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델리' 생딸기 우유 2잔 ▲베네피트겟 더 프리티스타티드1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 혜택 중 하나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의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Get The Pretty Started)'는 블러셔, 브론즈, 하이라이터가 모두 담긴 팔레트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색조들로 구성됐다. 또한 수제 생딸기 우유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베이커리에서 직접 만든 수제 우유다.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