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푸르밀,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푸르밀,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드밀
사진=푸드밀

푸르밀, 국내 최초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국내 최초 떠먹는 ‘흑당 생크림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흑당 생크림 요거트’는 흑당의 진한 단맛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로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브라운 펄’을 넣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g당 1천만 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흑당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푸르밀은 앞서 선보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SNS와 입소문으로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어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를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사진=생활맥주
사진=생활맥주

생활맥주, 신제품 인생맥주·해운대 페일에일 출시

국산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신제품 ‘인생맥주’와 ‘해운대 페일에일’을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특색 있는 맛과 향의 지역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대한민국 맥주 플랫폼이다. 2014년 설립 전국 30여개 양조장과 협업해 50여종의 차별화된 수제맥주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인생맥주는 국내 최초로 페일에일을 생산·공급한 대한민국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 카브루(kabrew)와 협업해 개발한 제품이다. 자몽, 오렌지, 꽃 등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정통 아메리칸 페일에일로, 균형 있는 맛과 적당한 바디감을 지니고 있어 누구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해운대 페일에일은 2014년 부산 광안리에 오픈한 부산 최초의 미국식 수제맥주 양조장인 갈매기브루잉과 협업해 개발한 제품이다. 감귤 등 열대과일의 향과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으로, 한여름의 해운대 바닷가에 와 있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한편, 생활맥주는 오는 26일부터 마이크로브루어리와 함께 제 11차 ‘마시자! 지역맥주’ 행사를 진행한다. ‘마시자! 지역맥주’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과 그곳에서 생산된 수제맥주를 생활맥주 직영점을 통해 대중에게 소개하는 지역상생 프로젝트로, 그간 전국 17곳의 양조장과 60여종의 수제맥주를 선보였다.

사진=공차코리아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티마스터 머그 4종’ 업그레이드 출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티를 비롯한 공차의 모든 음료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티마스터 머그 4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차의 새로운 머그 제품은 프리미엄 잎차를 각 차종의 특성에 맞게 황금률로 우려낸 오리지널 티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기존 머그의 디자인과 형태를 업그레이드했다. 화이트, 레드 두 컬러를 사용한 ‘화이트 시그니처’, ‘화이트 타이포’, ‘레드 시그니처’, ‘레드 타이포’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각 제품마다 화이트, 레드의 컬러 배색이 돋보인다. 레드 컬러 2종은 공차의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했으며 내부에는 화이트 컬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또한 화이트 컬러 2종은 머그 내부를 고혹적인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각 타입별로 로고를 전면에 새겨 넣어 티 음료 전문 브랜드인 공차의 정체성을 담았다.

공차 ‘티마스터 머그’의 가격은 각각 1만원이며, 용량은 360ml이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공차는 신규 MD 출시를 기념해 2월 25일부터 3월 9일까지 티마스터 머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밀크티 음료 1+1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하단에 자동으로 발행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밀크티, 타로밀크티를 비롯한 밀크티 7종에 한해 적용된다. 단, 1+1쿠폰은 제품을 구입한 매장에서 영수증을 지참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