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맘스터치몰·정원e샵 등 '온라인몰' 할인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맘스터치몰·정원e샵 등 '온라인몰' 할인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3.0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맘스터치몰, 31일까지 '이불 밖은 위험해' 이벤트 진행... "최대 33%"

맘스터치 온라인 브랜드 '맘스터치몰'이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맘스터치에 따르면 할인 패키지 상품은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과 '맘닭'으로 구성됐다. 집에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6DAY 하루 세 끼', '3DAY 하루 두 끼' 등 총 6가지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전 패키지는 33% 할인 판매한다. 

한 끼를 간편하고 든든하게 챙길 수 있는 HMR 식단 패키지도 마련됐다. 삼계탕(대중삼계탕, 소중삼계탕)및 파닭팩(파칼칼닭개장, 파송송닭곰탕)으로 구성됐으며 '3DAY', '6DAY', '9DAY' 등 총 3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내 제품 개수에 따라 최대 3종의 반찬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알뜰쇼핑관'도 오픈했다. 

맘스터치몰 관계자는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편하게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대상 정원e샵.
사진= 대상 정원e샵.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 '로맨틱 데이 기획전' 진행... 청정원 '츄앤리얼' 최대 52%· 할인

대상이 15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로맨틱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 츄앤리얼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 ▲청정원 홍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청정원 츄앤리얼 군고구마츄 10개, 고구마츄 10개 등 각 묶음은 최대 52% 할인해 판매한다. 군밤츄 10개는 47% 할인 및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가벼운 간식부터 술안주까지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는 '사브작 쫄깃 육포 바이트 달콤숙성' 10개가 43% 할인 및 무료 배송되며 '치츠촘촘 육포' 10개, '순창 고추장 육포' 10개 등 각 묶음도 43%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홍초 바이탈 플러스 석류' 3개, '홍초 바이탈 복분자' 3개 등 각 세트는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은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일까지 고백 멘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3일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기념일에 선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간식류와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좋은 선물과 함께 즐거운 기념일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탐앤탐스
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 자사몰 내 대량 구매관 오픈... 페니하우스·그린빈 빠져커피 선봬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자사몰인 탐앤탐스몰 내 대량 구매관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탐앤탐스의 자사몰 탐앤탐스몰에서는 커피 원두와 스틱커피, 텀블러, MD상품 등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대량 구매관에서는 최근 리뉴얼해 출시한 '페니하우스'와 '그린빈 빠져커피' 두 가지 종류의 스틱 커피를 선보인다.

탐앤탐스는 대량 구매관에 페니하우스와 그린빈 빠져커피를 먼저 선보인 뒤 자사의 모든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등록할 계획이며,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대량 구매 묶음 세트 상품은 탐앤탐스몰에서만 한정 판매되며, 타 온라인몰보다 저렴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탐앤탐스는 대량 구매관 오픈 기념으로 대량 구매 상품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최신 뮤지컬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자사몰인 탐앤탐스몰 구매자 혜택을 위해 대량 구매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타 온라인몰보다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해, 평소 대량 구매를 원했던 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