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엑스칼리버' 예매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신한카드, 뮤지컬 '엑스칼리버' 예매 50% 할인 이벤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9.05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전 10시 티켓 예매 오픈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마스터카드 브랜드를 보유한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뮤지컬 '엑스칼리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한카드 대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이다. 뮤지컬 '위키드'와 '드라큘라'에 이은 세 번째 행사다.

오는 11월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함께 김준수, 카이 등 초대형 주연배우들로 구성된 캐스팅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25일 오후 2시와 7시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엑스칼리버 2회차 공연에 대해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8일 오전 10시부터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다른 날짜에 열리는 공연에 대해서도 신한카드를 이용해 예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5%를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신한카드의 문화 예술 프로그램 '신한카드 더 모먼트'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침체된 문화 예술계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