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윤정, 문가영 바통 이어 보다나 모델 발탁
상태바
배우 고윤정, 문가영 바통 이어 보다나 모델 발탁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2.2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한 매력으로 헤어 스타일링 어플 예정
드라마 '무빙', '환혼' 등으로 주목 받는 신예
화장품 등 다양한 광고 모델 활동, 큰 사랑
신제품 화보 공개, 다양한 캠페인 전개 예고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문가영에 이어 새로운 모델로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다나는 고윤정의 솔직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사진=보다나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문가영에 이어 새로운 모델로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다나는 고윤정의 솔직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사진=보다나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문가영에 이어 새로운 모델로 고윤정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보다나는 고윤정의 솔직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고윤정은 최근 디즈니 플러스 화제작 ‘무빙’을 비롯해 드라마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또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품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주연으로 참여해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우월한 비주얼로 화장품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다나는 고윤정 발탁 소식과 함께 신제품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판고데기 3종에 키치한 핑크 컬러를 더해 사랑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키치 핑크 판고데기 3종’이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사용감 니즈를 반영해 스무스한 사용감이 장점인 ‘플레인 판고데기’, 특허받은 소프트바가 장착되어 한 번의 쓸어내림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 소프트바 2개가 모발에 초밀착 하여 곱슬모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트윈 소프트바 판고데기'를 선보인 것.

새롭게 출시한 판고데기 3종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 나는 모발로 연출해주며, 무빙 쿠션 열판으로 보다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전선 코드도 기존의 블랙이 아닌 파스텔 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섬세한 5단계 온도 조절 기능과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 프리볼트 제품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보다나로 스타일을 보다' 화보 속 고윤정은 신제품 ‘키치 핑크 판고데기’와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톤 다운된 핑크색 배경에 보다나 판고데기를 사용해 보다 차분해진 롱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는 이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보다나 브랜드 홍보 관계자는 “처음 호흡을 맞추는 광고 촬영 현장임에도 불구하고, 모델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라며 “2024년, 새 브랜드 모델 고윤정과 전개할 다양한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으며,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