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부동산]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차 19일,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1월 분양 外
상태바
[시경Today-부동산]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차 19일,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1월 분양 外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4.01.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차 분양을 위한 주택전시관을 19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산 48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572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이중 2회차 분양물량은 전용면적 △84㎡A 103세대 △84㎡B 69세대 △102㎡ 50세대 등 총 222세대로 구성돼 있다.

2회차 청약 신청 고객에게는 1회차 성공 분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발코니 확장 무상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2회차 분양물량 전 세대는 단지의 전면부에 배치돼 백운산 등 탁 트인 조망을 갖춘 점이 강점이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시공은 DL이앤씨가 맡는다. DL이앤씨의 PF보증 비율 ‘35.7%’로 주요 건설사 중 낮고, 신용등급은 ‘AA-’로 2023년 기준 업계 최고 수준이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에는 원주시 최초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가변형 구조와 최적의 주거 동선으로 설계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플랫폼이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집을 단순히 머무는 공간이 아니라 자아실현과 휴식이 모두 가능한 멀티유즈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되며,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단지 내·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돼 공기질도 깨끗하게 유지된다. 미스트 분사로 공기 중의 미세 먼지를 가라앉히고, 웨더스테이션으로 미세먼지 상태를 쉽게 확인 가능하며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으로 실내 공기질도 자동으로 관리해 준다.

동별 출입구에는 ‘복합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환기, 보조 냉방 및 제습 기능을 갖춘 ‘올인원(All-in-one) 공조시스템’이 적용돼 쾌적한 실내 공기를 조성하고, UV-C/A LED 살균 모듈을 통해 바이러스 및 세균으로부터 안전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 충격음 완충 효과와 바닥 두께, 난방의 균일도를 높이고 시공 효율성까지 확보한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층간소음 최소화를 위한 완충재(60T), 끊김 없는 단열라인과 디테일한 열교설계를 통한 단열기술 등도 적용된다.

단지의 최대 미래가치는 지난 12일 착공된 여주~원주 복선전철 건설사업(2028년 개통 예정)이다. 여주역에서 서원주역까지 22.2km의 경강선 구간을 연결하는 여주~원주 복선전철 건설사업을 통해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원주에서 여주까지 9분, 원주에서 서울 강남까지 40분, 원주에서 인천까지 87분이 소요될 예정이다. 청약은 1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31일 2순위 청약 접수를 한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일은 2월 6일로 예정돼 있다.

 

남양건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 1월 공급

남양건설은 1월 중 전남 장성군 장성읍 일원에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을 분양할 예정이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은 전남 장성군 장성읍 기산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지상 최고 20층 3개동 전용면적 80~84㎡ 총 180가구 규모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다. ‘장성 남양휴튼 리버파크’는 황룡강변에 자리잡아 탁 트인 황룡강 조망권을 확보했다. 특히 수변을 따라 각종 체육 및 휴게시설을 갖춘 황룡강 생태공원도 조성되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도 좋다.

단지가 위치한 기산리 일원은 장성군의 신흥 주거중심지다. 특히 주변으로 옐로우시티스타디움, 하나로마트, 장성군청, 우체국, 도서관 등이 각종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고, 장성혜원병원, 장성병원 등도 가까워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교육여건도 좋다. 장성중앙초를 비롯해 장성여중, 장성중, 장성하이텍고 등이 인접하며, 영천리 중심학원가도 가까워 공교육은 물론 사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에서 직선거리 약 500m에 KTX 장성역이 위치하며, 장성공영버스터미널도 가까워 광역교통망이 뛰어나다. 또한 장성IC, 북광산IC 등의 가까워 호남고속선, 호남선 등의 접근성이 우수해 광주 전역의 이동도 편리하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 1월 분양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이 1월 분양 예정이다. 대규모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단지다.

경북 포항시 남구 대잠동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2개 단지 총 2,667세대의 대단지로 지어진다. 이 중 지하 5층~지상 35층, 전용면적 84~178㎡의 1,668세대로 구성된 2단지가 1월 우선 분양될 예정이다. 우선 공급되는 2단지의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A 973세대 △84㎡B 126세대 △84㎡C 183세대 △127㎡ 374세대 △139㎡P 6세대 △178㎡P 6세대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포항시 남구 중심생활권 위치해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포항시청을 중심으로 형성된 각종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포항성모병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동종합시장 등이 가깝고, 희망대로와 포스코대로 주변으로 형성된 상권 내에 음식점, 카페, 판매·문화시설 등을 잘 갖췄다. 대이초, 이동중, 포항제철고 등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