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업계, '새해 벽두' 할인 이벤트 적극 전개
상태바
화장품 업계, '새해 벽두' 할인 이벤트 적극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1.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다모다, 트리셀, 카밀 올영픽 선정
1월 한 달 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 눈길
2024년 시작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들이 상반기 주력 제품의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사진=1.모다모다 2.트리셀 3.카밀
2024년 시작과 함께 화장품 브랜드들이 상반기 주력 제품의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사진=1.모다모다 2.트리셀 3.카밀

2023년 연말에 이어 2024년 1월에도 국내 화장품 업계의 할인 행사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이 매달 선정하는 올영픽 대상 브랜드들이 잇달아 할인전에 뛰어들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영픽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모다모다는 올리브영 1월 올영픽에 선정돼 31일까지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월 올영픽으로 선정된 제품은 모다모다의 2세대 새치케어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로, 31일까지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단품 구입 시,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일회용 샘플 7개입이 함께 제공된다.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기존 1세대 새치케어 샴푸의 새치 갈변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모발을 코팅해주는 기능을 더해 손상모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모다모다의 2024년 주력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 화장품법에 명시된 안전 기준을 준수했으며 성분 안전성에 민감한 유럽 CPNP 인증 시스템 등록을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도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는 등 제품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엘앤피코스메틱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도 1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베스트 헤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올영픽으로 선정된 제품은 트리셀의 베스트 제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와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로 1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기획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개인의 두피와 모발, 샴푸 습관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는 트리셀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한 해가 지나며 두피 안티에이징을 더욱 신경 쓰는 고객들에게 보다 세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독일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와 함께 협업한 ‘카밀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1월 올리브영 올영픽에서 특별 구성으로 선보였다.

카밀의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은 올겨울, 촉촉함을 찾아 여정을 떠난 미니니(minini) 친구들이 카모마일 꽃밭에서 보습 대장 카밀을 만난 모습을 귀엽고 위트 있는 비주얼의 아트웍으로 표현했다.

▲핸드&네일 크림 보너스 듀오 기획 ▲핸드&네일 크림 베스트 듀오 기획 ▲핸드&네일 크림 화이트머스크 기획 ▲핸드&네일 크림 미니 3+1 기획 총 4종이며, 구성에 따라 귀여운 외모에 반전 매력을 가진 미니니(minini)가 그려진 키링, 파우치가 증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