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시드니 스위니 글로벌 모델 선정... 전 세계 시장 공략
상태바
라네즈, 시드니 스위니 글로벌 모델 선정... 전 세계 시장 공략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1.0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론칭 최초 글로벌 모델 발탁
'유포리아' 등 전세계 영화팬에 사랑
미국에서 이미 모델로 활동, 큰 기대
전 세계 40여개 지역에서 활동 예고
라네즈가 이미 미국 시장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Sydney Sweeney)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공식 발표했다. 사진=라네즈
라네즈가 이미 미국 시장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Sydney Sweeney)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공식 발표했다. 사진=라네즈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육성 브랜드 라네즈가 미국 시장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Sydney Sweeney)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공식 발표했다.

시드니 스위니는 ‘유포리아’, ‘화이트 로투스’ 및 최근작 ‘애니원 벗 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목받는 할리우드 스타다. 에미상 후보로 두 차례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 개봉을 앞둔 소니 픽쳐스의 마블 코믹스 영화 '마담 웹'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그동안 미국 시장에서 라네즈 모델로 활동해 온 시드니 스위니는, 이번 글로벌 모델 선정으로 세계 40여개 지역에서 라네즈 홍보에 나서게 됐다.

라네즈는 시드니 스위니와의 파트너십을 전 세계 주요 시장으로 확장하고, '립 슬리핑 마스크'와 '립 글로이 밤', '워터뱅크 크림', '크림 스킨 토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등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와 신규 혁신 제품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올해 1월부터는 시드니 스위니와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상반기에 선보이게 될 다양한 광고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라네즈의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라네즈 관계자는 "지난 몇 년 사이에 시드니 스위니는 글로벌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는 슈퍼스타로 급부상했다“면서 ”라네즈는 그간 미국 시장에서 시드니 스위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가치 발전적인 성과를 거뒀고, 소셜 미디어 콘텐츠 관심도 급증 및 바이럴 영상 확산 등으로 그 영향력을 실감한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네즈의 대표 제품들은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해서 성과를 이어가는 중이다. '립 슬리핑 마스크'와 장벽 강화 스킨케어 제품들은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Best of Beauty), 아마존 커스토머 옵세션 어워드(Customer Obsession Award)에서 수상하며 그 성과를 입증했고, 미국 시장에서 립 트리트먼트 브랜드 1위(출처: The NPD Group/U.S. Prestige Beauty Total Measured Market, 2022년 기준)로 선정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