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서울뷰티위크서 화장품 사업 컨설팅 전개
상태바
한국콜마, 서울뷰티위크서 화장품 사업 컨설팅 전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9.1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사업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제조, 브랜딩 종합 컨설팅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9월 20일 자정까지 사전등록 통해 접수 진행
한국콜마가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뷰티위크'에서 진행 예정인 '화장품 사업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최지흥 기자
한국콜마가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뷰티위크'에서 진행 예정인 '화장품 사업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최지흥 기자

한국콜마가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뷰티위크'에서 진행 예정인 '화장품 사업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는 ‘2023 서울뷰티위크’는 서울시와 국내외 뷰티 대기업이 함께 기획해 개최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이다. 지난해에는 국·내외 약 500개 기업이 참가, 2만명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DDP 아트홀 1관 한국콜마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컨설팅 프로그램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잠재력으로 화장품 사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 또는 사업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제조, 브랜딩에 이르기까지 화장품 사업에 대한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품 컨셉, 네이밍, 디자인, 마케팅 컨텐츠 등 출시 직전까지의 모든 과정에 걸쳐 완벽히 준비되어 있는 상품 서비스도 만날 수 있다. 해당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사업자는 제품 출시 여부만 결정하면 즉시 상품화가 진행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9월 20일 자정까지 사전등록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한국콜마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시된 참가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화장품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별도의 참가비용은 없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꿈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한국콜마가 제일 잘하는 것을 준비했다”며 “화장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