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떠오르는 뷰티 聖地 '다이소' 입성
상태바
더샘, 떠오르는 뷰티 聖地 '다이소' 입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9.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협업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 출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 솔루션 앰플
가성비 높은 제품, MZ세대 반응 기대감
더샘이 다이소와 협업한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를 론칭한다고 19일 공식 발표했다. 사진=더샘
더샘이 다이소와 협업한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를 론칭한다고 19일 공식 발표했다. 사진=더샘

최근 네이처리퍼블릭의 다이소 전용 제품 식물원이 좋은 판매고를 올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원브랜드숍 경쟁사인 더샘도 다이소와 협업한 전용 브랜드를 론칭, 눈길을 끌고 있다. 더샘이 다이소와 협업한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를 론칭한다고 19일 공식 발표한 것.

발표에 따르면 더샘의 ‘드롭비’는 피부 고민 별로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의 핵심 성분인 시카 엑소좀은 민감한 피부를 잠재우는 병풀 성분에 특허 받은 엑소좀 공법으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수분 및 영양 공급을 통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 모두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과 보호를 위한 FSC® 인증 종이 패키지와 식물성 소이 잉크를 사용해 지구 환경까지 생각했다.

제품별로 보면 ‘드롭비 진정 시작 토너’는 수분 길을 열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바탕을 정돈해 주는 워터 타입 토너이며 ‘드롭비 앰플’은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앰플 5종으로 구성됐다.

‘드롭비 물오름 크림’은 수분감 가득한 쫀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돼 영양감 있는 보습감을 선사해 주는 수분 보습 크림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Z세대에게 다이소가 저렴하면서도 제품력이 뛰어나고 또 접근성이 좋아 ‘뷰티 성지’로 불리고 있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깊은 보습감과 민감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 드롭비는 가격은 물론, 제품력까지 뛰어난 갓성비템으로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