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깨기미크림 마미레시피, '마미케어'로 새옷 입는다
상태바
들깨기미크림 마미레시피, '마미케어'로 새옷 입는다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9.1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상품군 확장, 브랜드명 변경
가족의 건강과 생활을 돕기 위한 브랜드 정립
화장품 외 홈케어 미용기기, 생활용품 등 진출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레시피’가 브랜드명을 ‘마미케어’로 변경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인터내셔널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레시피’가 브랜드명을 ‘마미케어’로 변경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인터내셔널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연주의 브랜드 ‘마미레시피’가 브랜드명을 ‘마미케어’로 변경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마미케어는 기존 뷰티 상품군에서 라이프 스타일로 상품군을 확장하며 브랜드명을 변경했다.

새롭게 정립된 ‘마미케어’는 가족들의 건강과 생활을 돕기 위한 라이프 케어 브랜드다. ‘언제나 너를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엄마의 마음으로 엄격하게 원료와 자재를 선별하고, 철저히 생산 공정 관리를 하며 진정성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들깨미백크림 △황유자클렌저 △바다포도앰플 등이 있다. 들깨미백크림의 경우 주요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들깨 천연 팩’의 재료(들깨, 꿀, 요구르트(젖산))가 그대로 담겨 출시 전부터 기미· 잡티로 고민인 3050 주부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온 바 있다.

제품은 루테올린이 풍부한 들깨추출물이 622,192ppm 함유돼 기미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 카카오쇼핑하기 톡딜에서 단 4일 만에 약 2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와디즈, 쿠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출시 이후 7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하기도 했다.

마미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피부 고민뿐 아니라 일상 속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기존 뷰티 상품군을 포함한 홈케어 미용기기, 생활용품, 식품류로 상품군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